/*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스타캐스트] "자기를 소개할까요?"…'갓세븐', 자필로 쓴 '나'

 

 

♬ 노력하지 않아도 왜 그런지 몰라


나만 보면 자지러져 놀라 내 Look 내 Style 내 Swagger

 

JYP 신상 아이돌 '갓세븐'(GOT7). 이름 그대로 '행운을 거머쥔 7명의 소년'이라는 뜻이다. 'JJ프로젝트'로 활동한 JB와 JR을 비롯해 마크, 잭슨, 영재, 유겸, 뱀뱀으로 구성됐다. 지난 16일 데뷔해 활동 3주차를 맞았다.

 

'갓세븐'은 보이그룹 홍수시대에 '뻔'하지 않은 '펀'한 매력이 있다. 떡잎부터 다르다. 데뷔곡 '걸스 걸스 걸스' 가사 그대로 룩, 스타일, 스웨거가 있다. 누구도 보여주지 못한 마샬아츠 트릭킹으로 존재감을 터트렸다.

 

이제 막 '갓세븐'에 입문한 소녀 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갓세븐'이 직접 쓴 자기 소개서다. 총 7가지 질문을 던졌고, 답을 들었다. 멤버 각각의 개성이 담긴 삐뚤삐뚤 귀요미 글씨체는 덤. '갓세븐'의 매력에 빠져보자~.

 

 

☞ 팀내 비주얼 담당이다. 어려 보이는 외모와 달리 가장 맏형이다. '갓세븐' 퍼포먼스의 중축이기도 하다. 본인 말에 의하면 팀에서 '날라다님'을 맡고 있다. 전문 용어로 슬로우 덤블링이다. 성격은 카리스마에 가깝다. '걸스 걸스 걸스'에서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를 담당 중이다.  

 

① 나는 누구인가?

 

이름 : 마크(MARK TUAN)

 

생년월일 : 1993년 9월 4일

 

키& 몸무게 : 175cm, 62kg

 

혈액형 : A형

 

학교 : Arcadia High School. 음악을 하기 위해서 학교를 그만두고 한국에 왔다.

 

국적 : 미국

 

② 나는 왜 가수가 되어야 하는가? 무대위에서 랩과 춤 추는게 좋아서다.

 

③ 나는 왜 사랑 받아야 하는가? 제가 열심히 날아다니니까.

 

④ 나는 어떤 필살기가 있는가? 마샬 아츠 트릭킹

 

⑤ 나는 어떤 매력이 있는가? 과묵하지만 때로는 발랄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⑥ 나는 어떤 노력을 했는가? 한국 처음 왔을 때는 할 줄 아는 게 없었는데 열심히 연습해서 랩과 마샬 아츠 트릭킹 실력을 높였습니다.

 

⑦ 나는 어떤 가수가 되고 싶나? 더 열심히 해서 제 음악을 직접 만드는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 맏형답게 마크는 자기소개서만 봐도 쿨~한 성격이 느껴진다. 예를 들면 자신이 사랑 받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 '열심히 날아다니니까'라고 답하는 식이다. 자신의 반전 매력도 어필할 줄 아는 똘똘한 멤버다.

 

 

☞ 나름 JYP 중고(?) 신인이다. 지난 2012년 주니어와 함께 'JJ 프로젝트'로 활동한 적이 있다. KBS-2TV '드림하이'에도 출연했다. '갓세븐' 내에서는 시크함을 맡고 있다. "노력하지 않아도 왜 그런지 몰라 나만 보면 자지러져 놀라"라는 자뻑 파트를 완벽히 소화 중이다.

 

① 나는 누구인가?

 

이름 : 임재범(JB)

 

생년월일 : 1994년 1월 6일

 

키& 몸무게 : 179cm, 63kg

 

혈액형 : A형

 

학교 : 건국대학교 연극과

 

국적 : 한국

 

② 나는 왜 가수가 되어야 하는가? 뮤지션이 되고 싶다. 단지 노래에 미쳐있기 때문에.

 

③ 나는 왜 사랑 받아야 하는가? 나도 왜 내가 사랑 받아야 하는지, 그럴 자격이 있는지 잘 모르겠다. 그냥 내가 사랑 받기보단 내 목소리, 내 음악이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

 

④ 나는 어떤 필살기가 있는가? 비보이를 해서 춤의 테크닉이 강하다.

 

⑤ 나는 어떤 매력이 있는가? 나는 섹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다. 가칠하고, 시크한 매력이 있다.

 

⑥ 나는 어떤 노력을 했는가? 노력하지 않았다. 단지 좋아하고, 미쳐있었을 뿐이다.

 

⑦ 나는 어떤 가수가 되고 싶나? 목표가 정확하고, 그 목표를 위해 미치는 가수. 우리나라에서 내 이름을 말하면 대중들 머릿속에 내 노래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수가 되고 싶다.

 


◆ 제이비는 아이돌스럽지 않다. 장난끼를 쏙 뺀 대답이 그렇다. 특히 꿈에 대한 목표가 정확하다. 최종 꿈은 '국민가수'. 성격처럼 시크하다. '노력하지 않고, 미쳤다'. 글씨체 역시 쿨~하다. 날려씬 글씨체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 '갓세븐'에서 스웨거를 담당하고 있다. 태양도 울고갈 더기 댄스와 마샬 아츠가 주특기다. 본인 스스로 "나는 왜 몸이 이러는거니"라고 외칠 정도다. 데뷔 무대부터 넘치는 끼를 발산 '무대체질'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카리스마 폴폴~ 나는 비주얼과 달리 성격은 귀요미 그 자체다.

 

① 나는 누구인가?

 

이름 : 잭슨

 

생년월일 : 1994년 3월 28일

 

키& 몸무게 : 174cm, 61kg

 

혈액형 : O형

 

학교 : 아메리칸 인터내셔널 스쿨

 

국적 : 홍콩

 

② 나는 왜 가수가 되어야 하는가? 어렸을때 음악 좋아했고, 힙합 래퍼가 되고 싶었다. 올드 스쿨 힙합 정말 좋아함. 

 

③ 나는 왜 사랑 받아야 하는가? 저도 약한 모습이 있으니까. 슬플때 여러분이 사랑해주는걸 보고 힘이나니까.

 

④ 나는 어떤 필살기가 있는가? 마샬 아츠와 힘.

 

⑤ 나는 어떤 매력이 있는가? 와일드&섹시 가끔씩 조금 귀엽다.

 

⑥ 나는 어떤 노력을 했는가? 춤과 노래를 열심히 노력 했다. 너무 좋아해서 즐기면서 했다.

 

⑦ 나는 어떤 가수가 되고 싶나? 최고의 아티스트와 프로듀서가 되다. 모든 사람에게 인정 받고 싶다.

 

 

◆ '스웨거' 잭슨은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멤버다. 특히 왜 사랑 받아야 하는가에 대한 물음에 '나도 약한 모습이 있다'라는 대답. 누나 팬들의 마음을 움직일만 하다. 본인 역시 가끔 귀여운 것을 인정하니, 조만간 누나들의 로망이 되지 않을까 싶다.

 

 

☞ JB와 마찬가지로 신인 아닌 신인이다. 함께 'JJ 프로젝트'로 활동한 적이 있다. 본명이 '박진영'이라 JYP 내에서 '주니어'로 통한다. '갓세븐'에서 는 머글(일반인) 유입 멤버로 통하고 있다. "아무것도 안해도 그냥 내가 좋아 쳐다보면 가깝게 다가가"라며 짓는 미소가 압권이다.

 

① 나는 누구인가?

 

이름 : 박진영(JR)

 

생년월일 : 1994년 9월 22일

 

키& 몸무게 : 175cm, 62kg

 

혈액형 : O형

 

학교 : 경기고등학교 졸업, 호원대학교 입학 예정

 

국적 : 한국

 

② 나는 왜 가수가 되어야 하는가? 음악을 사랑하고 오랫동안 꿈꿔왔던 일이니까.

 

③ 나는 왜 사랑 받아야 하는가? 귀여운 면도 있고, 상냥한(?) 면도 있기 때문에.

 

④ 나는 어떤 필살기가 있는가? 해맑은 미소(?) ^^

 

⑤ 나는 어떤 매력이 있는가? '너에겐 행복과 긍정의 바이러스가 있어'라고 주변 사람들이 말해줬다.

 

⑥ 나는 어떤 노력을 했는가? 집을 떠나 서울에서 혼자 지낼때는 물론 지금도 시간이 나면 연습한다. 남들이 쉬고 있을때도 연습한다.

 

⑦ 나는 어떤 가수가 되고 싶나? 자신의 노래를 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 싱어송라이터!!

 

 

◆ '머글킹' 예약이요~. 일반인 영업은 주니어에게 맡겨라. 답변 하나 하나가 귀엽고, 아기자기하다. 보이그룹 입에서 '상냥'이라는 단어가 나왔으니, 대중들도 주니어의 매력에 푹 빠질만 하다. 필살기 '해맑은 미소'로 여심을 공략할 것이 확실!


 


 

☞ '갓세븐' 리드보컬이다. 입사 7개월만에 초고속 데뷔한 말 그대로 '영재'. '갓세븐' 팬들 사이에서는 '마성의 영재'라는 애칭으로 통한다. 보면 볼수록 빠지는 타입이라는 것. 후렴구와 함께 "나타나기만 해도", "바라보기만 해도", "숨쉬기만 해도" 등 고음 애드립을 맡고 있다.

 

① 나는 누구인가?

 

이름 : 여러 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이름 그대로의 최영재.

 

생년월일 : 1996년 9월 17일

 

키& 몸무게 : 177cm, 61kg

 

혈액형 : B형

 

학교 : 한국예술고등학교

 

국적 : 대한민국

 

② 나는 왜 가수가 되어야 하는가? 어렸을때부터 생각하고 노력해왔던 꿈이기 때문이다.

 

③ 나는 왜 사랑 받아야 하는가? 제가 사랑 받아야 저의 노래들이 사랑 받기 때문에.

 

④ 나는 어떤 필살기가 있는가? 파워풀한 가창력

 

⑤ 나는 어떤 매력이 있는가? 모범적인 이미지도 있지만 노래할 땐 시크함.

 

⑥ 나는 어떤 노력을 했는가? 회사에 와서 12시간 정도를 노래와 춤, 표정 연습 등을 신경써가며 연습했다.

 

⑦ 나는 어떤 가수가 되고 싶나? 요즘 '히든싱어'에 나오는 분들처럼 제가 많이 유명해져서 제 목소리를 따라하는 사람들이 있고, 제가 쓴곡이 더 유명한 가수가 되고 싶다.

 

 

◆ 본인 말대로 스마트한 매력이 엿보인다. 답변이 가장 모범적이다. 노력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12시간 씩 연습했다고 설명하는 영재. '제가 사랑 받아야 저의 노래들이 사랑 받을 수 있다'라는 착한 성격도 가지고 있다.

 

 

☞ '갓세븐' 귀여움을 담당 중이다. 막내 라인에 걸맞는 폭풍 애교로 누나 팬들을 들었다~놨다 하고 있다. '어머나' 부분을 가장 잘 소화하는 멤버이기도 하다. 소희도 울고 갈 깜찍 표정이 압권. 태국인이지만 한국어 랩도 잘한다. '걸스걸스걸스'에서 최다 랩 파트를 맡고 있다.

 

① 나는 누구인가?

 

이름 : 뱀뱀(BAM BAM)

 

생년월일 : 1997년 5월 2일

 

키& 몸무게 : 171cm, 51kg

 

혈액형 : B형

 

학교 : Pramoch Wittaya Ramindra School 재학중

 

국적 : 태국

 

② 나는 왜 가수가 되어야 하는가? 어렸을때 부터 가수가 꿈이었고 무대 서는걸 좋아한다.

 

③ 나는 왜 사랑 받아야 하는가? 왜냐하면 저도 여러분을 사랑하니까.

 

④ 나는 어떤 필살기가 있는가? 무대에 설때 제 끼로 여러분의 심장을 멈출수있다고 생각한다.

 

⑤ 나는 어떤 매력이 있는가? 평소에는 귀엽고 어려보이지만, 무대 설때는 다른사람이다. 그게 제 매력인 것 같다.

 

⑥ 나는 어떤 노력을 했는가? 한국어를 잘하기 위해서 많이 노력했다. 특히 랩을 할때 발음 교정을 매우 열심히 했다.

 

⑦ 나는 어떤 가수가 되고 싶나? 나중에 프로듀서가 되고 싶습니다. 가수하면서 프로듀서도 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싶다. 

 

 

◆ 뱀뱀은 한국인 멤버 보다 글씨를 더 잘 썼다. 반듯한 글씨체를 보니, 얼마나 한글 공부를 열심히 했는지 느껴졌다. 특히 자신이 왜 사랑 받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 '나도 여러분을 사랑하니까'라고 대답하는 센스. 엄마 미소를 자동으로 짓게 하는 매력이 있다.

 

 

 

☞ '갓세븐'의 막내 같지 않은 막내다. 팀내 최장신 키와 다소 노안(?)인 외모 탓이다. 팬들은 섹시한 외모에 눈도장을 찍었지만, 정작 본인은 '순수 결정체'라고 강조한다. 막내답게 약간의 애교와 허당끼를 가지고 있다. "어릴 적부터 계속 쭉 영원히" 파트로 매력 발산 중이다.

 

① 나는 누구인가?

 

이름 : 김유겸

 

생년월일 : 1997년 11월 17일

 

키& 몸무게 : 181cm, 66kg

 

혈액형 : A형

 

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국적 : 한국

 

② 나는 왜 가수가 되어야 하는가? 인생에 춤과 노래가 없으면 내 인생이 아니니까.

 

③ 나는 왜 사랑 받아야 하는가? 실력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연습하고, 노력하기 때문이다.

 

④ 나는 어떤 필살기가 있는가? 스트리트 댄스, 프리스타일 댄스

 

⑤ 나는 어떤 매력이 있는가? 순수결정체, 성실함, 겸손함

 

⑥ 나는 어떤 노력을 했는가? 노래, 랩, 춤, 마샬아츠 모든것에 욕심이 많다. 다 잘 하려고 끊임없이 연습했다.

 

⑦ 나는 어떤 가수가 되고 싶나? 노래, 랩, 춤, 마샬아츠, 작사, 작곡까지 다 하고 싶다. 느낌있고, 색깔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 나이가 들어서도 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고 항상 노력해서 죽을때까지 가수라는 일을 행복하게 하고 싶다.

 


◆ '순수돌'이 떴다. 유겸은 자신의 매력에 대해 순수결정체, 성실함, 겸손함이라고 말했다. 섹시한 외모와 달리 성격은 순둥~한 걸로. 글씨체도 막내 답다. 삐뚤빼뚤. 꾹꾹 눌러쓴 흔적이 보인다. 외모와 성격이 반전인 멤버다.

 

 ☞ 여기서 끝내긴 아쉽다고요? '스타캐스트' 독자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갓세븐' 귀요미 사진을 대방출합니다. 심장 어택~주의! 하세요.

 

 

"안녕하세요~ 갓세븐입니다"

 

 

"전 상남자에요~" (마크)

 

 

"폭풍 애교 받으세요~" (JB)

 

 

"쌍 브이 정도는 해줘야죠~" (영재)

 

 

"입술이 삐죽, 귀요미 초절정" (잭슨)

 

 

"내가 눈 한번 찡그리면~ 어,어머나" (JB)

 

 

  "내가 '갓세븐' 애교 1인자" (뱀뱀)

 

 

"그럼 나도 찡그려볼까" (유겸)

 

 

 

글= 갓세븐

정리=김수지기자(Dispatch)

사진=송효진기자(Dispatch)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여.심.스.틸.러"…백현, 공항의 귀공자
2024.04.26
[현장포토]
"비주얼, 눈부셔"…백현, 봄날의 힐링
2024.04.26
[현장포토]
"이 눈빛, 로맨틱"…백현, 훈남 교과서
2024.04.26
[현장포토]
"패피는, 이런 느낌"…방찬, 힙스터 감성
2024.04.26
[현장포토]
"가려도, 스윗해"…승민, 로맨틱 눈빛
2024.04.26
[현장포토]
"미소에 설렌다"…아이엔, 소년의 감성
2024.04.26
more photos
VIDEOS
04:00
현진·리노(스트레이 키즈), "이른 아침에도 달달해" l HYUNJIN·LEEKNOW(SKZ), "It's sweet even in the early morning" [공항]
2024.04.27 오전 07:06
00:00
[LIVE] 현진·리노(스트레이 키즈), "김포국제공항 출국" l HYUNJIN·LEEKNOW(SKZ), "GMP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4.04.26 오후 10:09
02:15
백현(엑소), "정신없는 출국길에도 훈훈함 가득해" l BAEKHYUN(EXO), "It's full of warmth even on the hectic way" [공항]
2024.04.26 오후 06:25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