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ut] 봄이지만 낮이면 종종 여름같은 날씨가 느껴진다. 옷입기 애매한 타이밍이다. 흰색 T셔츠는 봄과 여름의 환절기에 딱 어울리는 옷이다. 가장 일반적인 기본 모델부터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다.

흰색 T셔츠는 너무도 간단하고 평범한 아이템 같지만 연출법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달라진다. 외국의 한 패션웹진에서는 흰색 T셔츠를 스타일있게 입는 6가지 방법에 대해 정리했다.

1. 흰색 T셔츠 + 청바지

흰색 T셔츠와 청바지는 천상의 조합이다. 외부활동에 편리하다. 다양한 변화를 줄 수도 있고 정력적이고 역동적으로 보이게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다양한 청바지를 먼저 선택하고 흰색티를 나중에 선택할 수도 있다.

2. 흰색 T셔츠 + 펜슬 스커트

여자는 섹시한 곡선을 강조해야 한다. 펜슬스커트는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타이트한 일자형 스커트다. 펜슬스커트의 장점을 더욱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이 흰색 T셔츠다.

3. 흰색 T셔츠 + 와이드 튜브 팬츠

드레스보다 편리하고 더 편안하게 활동하고자 하는 경우, 튜브 디자인 스타일의 다양한 와이드 팬츠를 선택할 수 있다. 트레이닝복 바지도 좋다. 우아한 흰색 T 셔츠와의 조합은 제한이 없는게 오히려 문제일 정도다.

4. 흰색 T셔츠 + 격자 무늬 셔츠

격자 무늬 셔츠를 허리에 묶는 스타일로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흰색 T셔츠에 레이어식으로 추가하기도 한다. 날씨변화가 심한 봄가을이나 에어콘 바람이 심한 여름에 재킷 대용으로 사용하기도 좋다.

5. 흰색 T셔츠 볼륨 소매 스타일링

반소매 흰색 T셔츠는 팔목 끝을 말아 올려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다. 여러번 말아올려 볼륨감을 줄 수 있고, 어깨 끝까지 말아올려 민소매 티셔츠처럼 연출할 수도 있다.

6. 오버 사이즈 흰색 T셔츠

흰색 T셔츠로 강한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다양한 대형 흰색 T셔츠로 변화를 줄 수 있다. 원피스 스타일로 입을 수도 있고, 반바지 혹은 캐쥬얼과 매칭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