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ut] 여자들이 머리를 절래절래 흔드는 남자 스타일들이 있다. 여자가 절대 사귀고 싶지 않은 남자들이다. 어쩌면 진짜 무서운 남자들이다.

도대체 어떤 남자들일까? 일본의 한 연애사이트가 여성회원 556명에게 질문한 결과다. 1위부터 9위까지 순위와 주요내용을 살펴보자. 개인적으로 5위 차지한 이런 남자는 뭘까?

1 위  도박 중독                 27 % (152 명)

2 위  바람기                     18 % (99 명)

3 위  자기애가 강한 남자  15 % (86 명)

4 위  사이코 패스             14 % (76 명)

5 위  여자에 빌붙는 남자    8 % (45 명)

6 위  입만 남자                   8 % (44 명)

7 위  마마 보이                   5 % (29 명)

8 위  왕자병                       3 % (14 명)

9 위  로리타 콤플렉스         2 % (11 명)

1위 : 도박 중독

'바람기'를 누르고 도박중독이 1위를 차지했다는 사실은 여성들의 현실성이 높아졌다는 증거 아닐까. 도박에 빠진 남자와는 그 어떤 것도 할 수 없다.

2위 : 바람기

바람기를 용서할 수 있는 여성은 역시 거의 없다. 좋아하는 사람은 자신만을 바라보고 있어야 한다는 여심의 증거다.

3위 : 자기애가 강한 남자

'모라하라남'이라고 일본에서 부르는 모양이다. 단적으로 표현하기 미묘한데 자기밖에 모르는 남자라고 보면 적당할듯. 권력형 폭군 성격도 있다.

4위 : 사이코패스

사이코패스와 연애가 가능할까? 이건 목숨이 달린 문제가 아닐까 싶다. 그래도 겁나는건 과연 사이코패스를 구분 할 수 있느냐다.

5위 : 여성경제 의존남

일본식으로 '히모남'이라고 표현했는데 여성에게 생계를 기대고 있는 남자를 말한다. 더 심각한건 특별한 외모나 매력도 없으면서 그러는 남자들이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