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4 월 6 일 월요일부터 4 월 12 일 일요일까지 한주의 별자리 운세다. 아래 자료는 일본 무료 점섬술 사이트 '운세는 더 즐겁게, 더 자유롭게'를 참조했다.

★ 양자리 03/21 ~ 04/19

금주 운세 중 3 위! 활짝 열어가는 운기다. 좌절하고 있던 일이나 벽에 부딪혀 있던 것이 단번에 해결돼 간다. 그러나 이 시기는 주저하면 안 된다.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벽을 깰 수 없다. 수요일은 럭키 데이.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이 나타날 수 있다.

★ 황소 자리 04/20 ~ 05/20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꿀 수 있는 시기. 그러나 노력 여하에 달려있기 때문에 쉽게 보면 안된다. 이때 노력으로 밝은 미래를 볼 수 있다. 놀고 싶은 마음은 억제하라. 한눈 팔지 않고 목표를 향해 제대로 하자. 단, 건강은 방심 금물. 자신의 체력을 과신하고 몸을 혹사하면 안된다. 평소 몸 관리에 유의하도록 하자.

★ 쌍둥이 자리 05/21 ~ 06/21

빨리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 주위사람의 도움으로 자신이 필요한 것을 입수하는 자세가 중요. 그러나 나중에 주위 사람에게 보답은 잊지 말아야. 오만한 사람이라고 생각되면 훗날 좋지 않다. 건강은 몸보다 마음이 지친 기색. 여행이 좋다.

★ 게자리 06/22 ~ 07/22

대인관계가 좋지 않다. 이 시기는 자신 답게 행동하는 것이 잘 어울린다. 단, 사이가 좋았던 사람과 사이가 틀어질 수도. 하지만 시간이 해결해 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다. 건강은 눈의 피로에 주의. 장시간 컴퓨터 작업은 하지말라.

★ 사자 자리 07/23 ~ 08/22

금주의 운세 1 위! 타이밍이 중요하다. 행운과 기회가 방문하는 시기로 '지금이다!'라고 생각되면 집중해 잡아라. 건강운도 좋다. 힘이 나올 때여서 노력 여하에 따라 기대 이상의 결과를 낼 수있다. 금요일은 좋은 소식이 날아 올 가능성이 있다. 멀리 사는 친구가 행복을 가져다 줄 수도 있다.

★ 처녀 자리 08/23 ~ 09/23

힘도 있고 준비도 충분하다는 느낌을 준다. 하지만 너무 의욕만 넘치면, 주위는 반대상황이 될수도. 조금 진정하고 사안마다 원활하게 일을 진행하라. 월요일은 이성의 호감도가 오르는 날이다. 목요일은 조심하라. 이상한 사람에게 괴롭힘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 천칭 자리 09/24 ~ 10/22

조금 침체된 분위기다. 지금은 힘을 모아 두는 시기라고 생각하라. 기회가 올 때 단번에 스타트 할 준비를 하자. 뭔가 배울 수있는 좋은 시기다. 책을 많이 읽고, 지식을 축적 해 두자. 화요일은 주의하라. 방심이 뜻밖의 사태를 야기할 수 있다. 세세한 것에 주의를 기울 이도록 노력해보자.

★ 전갈 자리 10/23 ~ 11/22

금주의 운세 2 위! 강한 운기다. 재미있게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있는 한주다. 하고 싶다고 생각한 것은, 자꾸 도전해 보면 좋다. 아름다움과도 인연이 있는 때다. 박물관과 아름다운 경치를 찾아보면 행운이 기다릴 수도 있다. 나홀로 봄여행도 추천한다. 단, 수요일은 조금 주의하라. 말로만 약속을 하면 신용을 잃게 될 수도있다.

★ 궁수 자리 11/23 ~ 12/24

호기심이 왕성하게 되고, 여러가지 일로 바빠진다. 즐거운 초대를 스스로 끌어낼 수 있다. 이번주는 인간 관계를 넓히는 시기다. 일정을 잘잡아, 깊지 않아도 좋으니 넓은 인간관계를 가져 보는 것이 좋다. 단, 건강은 조금 주의가 필요하다. 즐거운 한주인데 체력은 좀 지쳐있다. 심신이 치료될 수 있는 곳에서 복구할 필요가 있다.

★ 염소 자리 12/25 ~ 01/19

불안정한 운기다. 정신적으로 지쳐있고 약해질 수 있다. 이 시기는 만회와 복구할 생각보다 재충전이 필요할 수도. 시간이 흐를도록 기다리는 것도 좋다. 운기는 곧 올라온다. 가급적 싫어하는 사람과 얽히지 않도록 조용히 보내자. 그나마 토요일은 운이 좋다. 좋은 일을 찾아낼 수 있다. 노력해 보라.

★ 물병 자리 01/20 ~ 02/18

적극성이 행운을 불러온다. 새로운 장소에서 일이 시작된다. 4 월, 어떤 초대를 받든 우선 참여하려고 노력하라. 팀 리더를 맡는 것도 당신의 평가를 올릴 수 있는 기회다. 단, 다음날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는 과음에 주의 할 것. 일요일은 험담과 욕설은 삼가하라. 주위 평가도 나빠지지만 운기도 내려간다.

★ 물고기 자리 02/19 ~ 03/20

우유부단한 한주. 감성이 풍부한 물고기 자리이기 때문에 결정 할 수 없는 일이 있을 땐 자신의 감성에 우선할 필요가 있다. 사람의 의견에 휩쓸리면 결국 후회하게 될 수 있다. 자신을 믿어라. 건강은 수면 부족에 주의. 수면 부족 상태가 부주의와 실수를 가져올 수 있다. 목요일은 행운의 요일이다. 어렵다고 생각한 일이 결과적으로 대성공을 거둘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