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자리 03/21 ~ 04/19

쌓여 있던 것을 모두 쏟아내는시기. 고민을 쌓아두지 말고 밖으로 풀자. 들어주는 사람이 나타날거다. 지금까지 사이 좋았던 사람이 아니라 대화가 맞는 사람이 다가 온다. 이를 통해 단번에 고민이 풀릴 것이다. 여행운이 좋다

. 특히 서쪽 방면을 추천한다. 럭키데이는 목요일.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

닿을 것이다.

★ 황소 자리 04/20 ~ 05/20

약간의 전환기. 오랫동안 당연한듯 하고 있던 일을 검토하는 편이 좋을 수도 있다. 검토만 잘하면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다. 운과 기는 침구변경만으로도 좋다. 행운을 부를 수 있다. 또한 건강에 관심을 가지면, 자신에게 맞는 건강법을 찾아 낸다. 럭키데이는 수요일. 영화관에 가면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다.

★ 쌍둥이 자리 05/21 ~ 06/21

사람에 감염기. 행복한 사람과 함께 있으면 자신도 행복할 수 있다. 반대로 우울한 사람과 함께 있으면 자신의 운도 다한다. 금주 후반 운이 좋다. 금요일은 새로운 경험 기회가 있다. 관심은 있었지만 해본 적이 없는 체험을 할 수있을 것 같다. 토요일은 건강운이 좋다.

★ 게자리 06/22 ~ 07/22

주간 운세 2 위! 힘이 선명하다. 생각보다 일이 잘 진행된다. 바쁜시기이므로, 혹시 깊이 생각 할 여유가 없을 수도 있다. 하지만 파워가 넘치기 때문에 잘해낼 수 있다. 사안을 결정하는 데도 적합하다.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자신의 생각으로 결정한다. 토요일은 해방되어 심신이 편안 해지는 날.

★ 사자 자리 07/23 ~ 08/22

주위와 의견이 맞지 않아 고립된다. 그러나 이번 주, 그것은 결코 나쁜 일은아니다. 이 시기는 자신의 의견을 관철하는 것이 길이다. 의견을 접고 주위 의견에 맞추면 잘못된 선택을 한다. 휴식도 혼자 즐기는게 좋다. 영화나 전시회 등을 혼자서 보러 가면 운이 오른다. 수요일은 새로운 발견 할 수 있다. 그것은 자신의 취미와 맞을 것이다.

★ 처녀 자리 08/23 ~ 09/23

지치지 말고 오래 끌고 버틸 것. 바쁨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하고 우울할 수도 있다. 전반적으로 나쁘지만, 수요일은 무엇을 해도 운이 좋다. 목요일 쯤부터 머리가 맑아지고, 머릿 속이 정리돼 일이 잘 진행된다. 누군가로부터 선물을 받을 것. 물건에 한정된게 아니라 덕담일수도 있다.

★ 천칭 자리 09/24 ~ 10/22

의지가 없는 한주. 그러나 의욕에 넘쳐 노력하려고 하면 반대로 역효과. 조용히 자신의 일을 하면 좋다. 책상 서랍이나 평소 정리하지 않는 곳을 청소하거나 정돈하면 운기가 상승한다. 럭키데이는 토요일. 음식에 관한 것이 길조를 부를 것. 유명한 가게에 가보거나,레시피를 보고 찾으면 의욕이 생길 수 있다.

★ 전갈 자리 10/23 ~ 11/22

너무 먼 것 보다 눈앞의 것을 자꾸 정리하는 것이 좋다. 하나 하나는 작은

것이라, 뒷전으로 몰기 쉽다. 쌓아두면 큰일이다. 럭키 데이는 월요일. 오

랜만에 연락오는 사람에게 즐거운 정보를 얻을 수있을 것 같다. 헤어스타일에 신경쓰면 건강 운이 상승한다. 특히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기분도 업된다.

★ 궁수 자리 11/23 ~ 12/24

이번주 운세 1 위! 해외 운이 좋다. 해외 관계된 일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 유학 중인 친구가 있다면 그 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수입 상품점을 찾아 가면 기분도 좋아지고 좋은 물건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오랫동안 계속 될 취미를 찾아 낼 가능성도 있다. 금요일은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운이다. 취미가 같거나 마음이 맞는 상대다.

★ 염소 자리 12/25 ~ 01/19

금주 운세 3 위! 일단 재설정시기. 잘못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인간관계도 정리하면 운기가 상승한다. 이사도 적합하다. 뭔가를 확 바꿀 때 운기가 잘 풀린다. 좀처럼 할 수 없는 사람은 새 일을 익히면 행운이 올 수도 있다.

★ 물병 자리 01/20 ~ 02/18

제대로 머리를 사용해 논리적으로 생각하면 좋은 결과를 낳을수 있다. 이런 기세로 일을 결정하면 실수할 수 있으니 조심. 또한 전통공연 등은 운기를 불러올 수 있다. 럭키데이는 화요일.

★ 물고기 자리 02/19 ~ 03/20

조금 침체기. 대인 운이 혼란한 조짐을 보인다. 이번주는 눈에 띄지 않는 편이 무난하다. 토요일에는 운기가 상승하게 된다. 특히 박물관이나 영화감상이 운기를 올려준다. 감정도 되찾을 수 있기 때문에 가보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