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옐로우밤)



옐로우밤(대표 오은성)은 자사가 개발하고 SMC&C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스타의 길 가위바위보(이하 스타의길)'를 23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스타의 길'은 튜토리얼 없이도 게임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적응할 수 있는 쉬운 조작과 화끈한 타격감이 돋보이는 캐주얼 게임으로 김병만, 전현무, 류담 등 친숙한 이미지의 SM C&C소속의 유명 연예인들을 시작으로 가위바위보 대결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최고의 연예인으로 육성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 싱글플레이, 멀티플레이, 랭킹시스템, 추억의 뽑기, 커스터마이징시스템, 다양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옐로우밤은 오는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을 가입하면 SM C&C 스타군단과 맞설 캐릭터 3종, 장갑 3종 세트를 전원 지급하고, 25레벨 달성 시 게임머니인 보석 30개를 지급한다.


옐로우밤 오은성 대표는 "스타의 길은 대표이미지 공개만으로도 실시간 검색 및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등 출시 전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SM C&C 스타와 게임하기라는 컨셉이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던 것 같다. 구글 런칭을 시작으로 2014년 가장 핫한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옐로우밤은 오는 2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4홀에서 진행되는 SMTOWN WEEK 축제에서 행사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시연행사를 진행한다. 


스타의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yellowbomb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펀컴퍼니 무협 RPG '신기행',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드래곤프렌즈, 애플이 선정한 2013년 빛낸 최고작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