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DKZ' 재찬이 팬들과 23번째 생일을 자축했다.
재찬은 지난 5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 '2024 재찬 버쓰데이-이브 파티'(EVE PARTY)를 열었다.
그는 이날 솔로 데뷔 앨범 '제이씨팩토리'(JCFACTORY) 수록곡 '어쩜'으로 막을 열었다. 아리(팬덤명)들을 향해 인사했다.
라이브 공연을 이어갔다. 재찬은 또 다른 수록곡 '오 걸'(Oh Girl)을 가창했다. 'DKZ' 유닛 문익&재찬의 'Y.O.U'도 선보였다.
미발매곡 '파라다이스(Paradise) 무대도 최초 공개했다. 로맨틱한 무드가 완성됐다. 무대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눈을 맞췄다.
다채로운 팬 이벤트 역시 준비했다. 그가 직접 생일 케이크를 만들었다. 아리들이 보낸 카드를 읽는 등 활발한 소통을 했다.
나머지 멤버들은 지원사격에 나섰다. 재찬과 '사랑도둑', '위어 투게더'(We're together), '라이크 무비'(Like Movie)를 불렀다.
재찬은 자작곡 '나의 계절에게'(Our Season)를 답가로 열창했다. 이후 솔로 1집 타이틀곡 '헬로'(Hello)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그는 "생일 이유로 아리와 만나 즐길 수 있어 좋았다. 벌써 내년 생일이 기대된다"며 "오랫동안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재찬은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에 출연한다.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