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크래비티가 열도 저격 준비를 마쳤다. 새 앨범을 발표하고, 팬콘을 개최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6일 "크래비티가 오는 6월 5일 일본 2번째 싱글 앨범 '쇼 오프'(SHOW OFF)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재킷 사진을 함께 오픈,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크래비티는 깔끔한 수트핏을 자랑했다. 강렬한 눈빛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쇼 오프'에는 총 2개 트랙을 수록했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경쾌한 파티송 '블루 앤 화이트'(Blue & White) 등을 들을 수 있다.

관계자는 "지금까지의 크래비티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일본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도 전했다.

크래비티는 6월 2024 일본 팬콘서트 '러브! 러브!! 러비티!!!'(JAPAN FAN-CON LOVE! LUV!! LUVITY!!!) 개최도 앞뒀다.

4일~5일엔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 6월 20일~21일 오사카 오릭스 극장을 찾는다. 이틀간 총 3회 공연한다.

열도 팬들 반응이 뜨겁다. 크래비티는 지난해 7월 데뷔 싱글 '그루비'(Groovy-Japanese ver.-)로 입론에 정식 데뷔했다.

당시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랭킹 1위를 찍었다. 지난해 12월 미니앨범 '딜리 달리'(Dilly Dally)도 차트에 입성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