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라이즈가 신보 수록곡 3곡을 추가로 선공개한다.

라이즈는 6월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수록곡을 순차 발표 중이다. 앞서 '사이렌'(Siren)과 '임파서블'(Impossible)을 선보인 바 있다.

라이즈는 2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또 다른 3곡을 추가 공개한다. '나인 데이즈'(9 Days), '어니스틀리'(Honestly), '원 키스'(One Kiss)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먼저, '나인 데이즈'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댄스 곡이다. 에너제틱한 신시사이저와 드럼 사운드, 마치 페스티벌의 한 가운데 있는 듯 떼창을 유도한다.

가사에는 라이즈의 다짐을 녹였다. 일주일이 9일처럼 느껴질 정도로 바쁘게 보내고 있지만 지치지 않고 계속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어니스틀리'는 알앤비 팝 곡이다. 스스로를 헤치고 있는 사랑에 이별을 고하며 이제는 내 사랑을 나 자신을 위해 쓰겠다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마지막으로 '원 키스'는 라이즈의 첫 팬송으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웅장한 스트링과 힘찬 드럼이 벅찬 감성을 만드는 미디엄 템포 팝 장르다.

가사에는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함께 보낸 행복한 하루 끝에 어떤 말보다 단 한번의 입맞춤으로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하는 모습으로 의미를 더했다.

한편 라이즈는 금일(26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임파서블'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