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5월에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25일, 넷플릭스 코리아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오는 5월 업데이트 될 신작 소식을 전했다. 이날 넷플릭스 코리아는 22편의 영화와 15편의 시리즈를 나눠 공개했다.


영화 작품으로는 '매혹당한 사람들', '브로크백 마운틴',' 언프로스티드', '미트 페어런츠' 시즌1~3, '미성년', '마스크', '서울의 봄', '콩: 스컬 아일랜드', '페인 앤 게인', '프레디의 피자가게', '디 아워스', '디스터비아, 죠스', '유니콘 셀마', '소풍', '월드 워 Z', '아이스 에이지: 지구대충돌', '아이스 에이지3: 공룡시대', '아틀라스', '좋아해도 싫어하는', '퍼시픽 림', '행오버' 시즌1~3이 있다.


특히 국내에서 1,3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으며 대흥행을 거둔 영화 '서울의 봄'도 공개될 예정이라 이목을 모았다.


영화 '서울의 봄'은 1979년 12월 12일 수도 서울에서 일어난 신군부 세력의 반란을 막기 위한 일촉즉발의 9시간을 그린 작품이다. 개봉 당시 뜨거운 입소문과 성원 속에 흥행 열풍을 일으키며 연일 흥행 기록을 경신했다. 이후 누적 관객 수 1,309만 7,126명을 기록(지난 2월 7일 기준)하며 역대 박스오피스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시리즈로는 '비밀은 없어', '시그널', '언내추럴', '셀링 오렌지카운티: 시즌3',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슈퍼리치 이방인', '파이널: 웸블리 습격', '함부로 대해줘', '브리저튼: 시즌3' 파트1, '더 에이트 쇼', '쥬라기 월드: 카오스 이론', '악마를 위한 춤: 틱톡 사이비 교단 7M', '타이탄 게임', '에릭', '치킨 랩소디'가 있다.


이 가운데 5월 17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시리즈 '더 에이트 쇼'(The 8 Show)가 눈길을 끈다.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솔깃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관상', '더 킹', '비상선언' 등을 통해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으로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배우 류준열과 천우희, 박정민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대세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올해 넷플릭스는 '스파이 패밀리',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 일본 현지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일본 애니메이션도 대거 추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하나 기자 / 사진= 넷플릭스 코리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영화 '서울의 봄'

전하나(jhn@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