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싱어게인3' 톱 7의 6번째 버스킹 음원이 나온다. 

제작사 측은 18일 "신개념 로드 버스킹 쇼 프로그램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의 6번쨰 에피소드 음원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총 5곡이 담겼다. 신해솔 '미인', 이젤의 '허그', 홍이삭 '그 중에 그대를 만나', 홍이삭과 리진의 '미씽 유', 소수빈과 이젤 '세월이 가면'이다. 

먼저, '미인'은 신중현의 메가 히트곡이다. 록 음악에 한국적 요소를 가미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해솔이 독보적인 음색으로 풀어냈다. 

'허그'는 동방신기의 2004년 데뷔곡이다. 원작자인 박창현이 재해석을 도왔다. 이젤의 시원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설렘을 자아냈다.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이선희 15집 타이틀곡이다. 홍이삭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소화했다. 리스너들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미씽 유'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부른 노래다.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잔한 마음을 담았다. 홍이삭, 리진이 다채로운 듀엣곡을 완성했다. 

'세월이 가면'은 최호섭의 대표곡 중 하나다. 소중한 사랑을 기억해 달라는 메시지를 녹였다. 소수빈과 이젤이 감성적 보이스를 활용했다.  

한편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새 음원은 이날 정오부터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