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세븐틴이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는 음원을 예고했다.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했다.
세븐틴은 15일 0시 공식 SNS에 베스트 앨범 '세븐틴 이즈 라이트 히어'(17 IS RIGHT HERE) 트랙 샘플러 4종을 공개했다.
각각 16~20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귓가를 사로잡았다. 베스트 앨범에 수록된 곡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연주음과 상징적 메시지가 담겼다.
첫 번째 영상은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여러 별과 행성을 지나쳐 키스마크가 붙은 지구에 도달하는 여정이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그려진다.
이어 몽환적인 멜로디가 흘러나왔다. 나른하면서도 편안한 감성을 전한다. 세븐틴 컴백 일정을 뜻하는 숫자 '0429'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3번째 영상은 경쾌함이 돋보인다. 피아노 연주가 시작되면서 오선지 위에 있던 음표들이 아래로 쏟아졌다. 큰 궁금증을 자아낸 트랙 샘플러다.
마지막 영상 역시 인상적이다. 어두운 방, 어항 안의 물고기를 비춘다. 배경음으로 깔린 밝고 아름답고 잔잔한 멜로디가 긴 여운을 남긴다.
'세븐틴 이즈 라이트 히어'는 세븐틴의 과거-현재-미래를 집대성한 음반이다. 세븐틴이 그동안 시도해 보지 않았던 새로운 도전도 담겼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베스트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