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케플러, 시즌2는 계속된다…전속계약 긍정 논의中

[Dispatch=정태윤기자] 케플러가 새 앨범 작업에 돌입한다. 

웨이크원 측은 3일 '디스패치'와의 전화 통화에서 "케플러가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며 "전속계약 연장은 각 소속사와 긍정적으로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케플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걸스플래닛 999: 소녀대전'으로 데뷔했다. 2년 6개월 팀 계약을 맺었다. 곧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다. 각 소속사와 활동 연장을 논의 중이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5월 첫 번째 일본 정규앨범 '켑원고잉'(Kep1going)을 발표한다.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사진=디스패치DB>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여리여리 끝판왕"...윈터, 슬랜더 몸매
2026.06.26
[현장포토]
"예쁨, 쉽니다"...닝닝, 시크 미녀
2026.06.26
[현장포토]
"민낯도 반짝"...카리나, 자체발광 피부
2026.06.26
[현장포토]
"청순벨 울린다"...벨, 모닝 비주얼
2026.06.26
[현장포토]
"한쪽 어깨 살짝~"...나띠, 섹시 모먼트
2026.06.26
[현장포토]
"검은 고양이 하늘"...하늘, 깜찍 냐옹이
2026.06.26
more photos
VIDEOS
00:00
앤팀, "인천국제공항 출국" l &TEAM,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6.06.26 오전 07:57
02:09
케이(앤팀), "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힙!💥 바이브!🐺" l K(&TEAM), "Hip!💥 vibe leaking through the mask🐺" [공항]
2026.06.26 오전 07:06
04:22
엔시티 위시, “김포국제공항 출국“ l NCT WISH, "GMP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6.06.26 오전 06:49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