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자이언티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4일 공식 홈페이지에 자이언티의 정규 3집 '집'(Zip)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총 10개 트랙 일부를 스포일러 했다.
자이언티는 트리플 타이틀곡을 준비했다. '언러브'(Unlove/ prod. HONNE), '모르는 사람', 'V'(Peace/ feat. AKMU)를 타이틀로 내걸었다.
영상에선 포스트잇에 곡 제목이 적혔다. '하우 투 유즈'(How To Use), '내가 좋아하는 것들'(feat. Benny Benack III), '투명인간' 등이다.
이외에도 '낫 포 세일'(NOT FOR SALE), '불꺼진 방 안에서'(feat. 윤석철), '돌고래', '해피엔딩' 등을 담았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어느 곡 하나도 빼놓을 것 없이 자이언티만의 짙은 감성이 묻어난다"고 귀띔했다. 리스너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자이언티는 약 6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깊어진 삶에 대한 성찰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집'에는 각 분야 실력파 뮤지션들이 프로듀싱과 피처링에 대거 참여했다. '모르는 사람' 뮤비에는 배우 최민식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자이언티는 오는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