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NCT 뉴팀 정민, 데뷔 불발..."건강상 이유, 추후 활동 지원"

[Dispatch=이명주기자] SM 신인 보이그룹 NCT 뉴팀(NCT NEW TEAM)이 6인조로 활동한다. 정민의 데뷔가 불발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에 NCT 뉴팀 정민 관련 공식입장을 냈다. 정민은 지난달 'NCT 유니버스: 라스타트'를 통해 최종 프리 데뷔 멤버로 뽑혔다. 

소속사 측은 "NCT 뉴팀은 프리 데뷔 멤버 확정 후 오는 10월 8일부터 시작되는 프리 데뷔 투어를 통해 팬 여러분들 앞에 서기 위해 준비 중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근 정민은 건강상의 이유로 연습과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집중했다"며 "활동 가능 여부에 대해 본인과 가족, 의료진과 지속적으로 논의해왔다"고 덧붙였다.  

정민의 건강을 가장 먼저 고려했다. "당사는 정민이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새로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NCT 뉴팀은 정민을 제외한 멤버 6명으로 일본 10개 도시, 28회 차 프리 데뷔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따뜻한 응원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NCT NEW TEAM(가칭)의 데뷔를 기다려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프리 데뷔 멤버로 선발된 정민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NCT NEW TEAM은 프리 데뷔 멤버 확정 후, 오는 10월 8일부터 시작되는 프리 데뷔 투어를 통해 팬 여러분들 앞에 서기 위해 준비 중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정민은 건강상의 이유로 연습과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집중하고 있었으며, 본격적인 활동을 앞둔 만큼 당사는 정민의 활동 가능 여부에 대해 본인과 가족, 의료진과 지속적으로 논의해왔습니다.

그리고 정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깊게 고민한 끝에, 정민은 NCT NEW TEAM에 합류하지 않고 연습생으로 돌아가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민의 데뷔를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이며, 당사는 정민이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새로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따라서 NCT NEW TEAM은 앞으로 6인의 멤버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따뜻한 응원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SNS 캡처>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착잡한 표정으로"…유아인, 굳게 닫은 입
2024.06.18
[Hⓓ포토]
"미소년의 감성" ㅣ '이븐' 박지후
2024.06.18
[Hⓓ포토]
"순정만화 찢었다" ㅣ '이븐' 문정현
2024.06.18
[Hⓓ포토]
"지적인 남자" ㅣ '이븐' 박한빈
2024.06.18
[Hⓓ포토]
"범접불가, 카리스마" ㅣ '이븐' 유승언
2024.06.18
[Hⓓ포토]
"여심저격 비주얼" ㅣ '이븐' 이정현
2024.06.18
more photos
VIDEOS
08:27
[DICON] 언니다운 의상을 입었습니다😜 | MAKING FILM (IVE)
2024.06.18 오후 06:00
02:07
최우식, "인천국제공항 출국" l CHOI WOOSHIK,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4.06.18 오전 10:06
02:53
버논(세븐틴), "인천국제공항 출국" l VERNON(SVT),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4.06.18 오전 09:59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