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마크, 4월 7일 솔로곡 발매…"Golden Hour, 궁금하지?"

[Dispatch=송수민기자] ‘NCT’ 마크가 솔로곡으로 돌아온다.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다음달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마크의 2번째 솔로곡 ‘골든 아워’(Golden Hour)를 발매한다.

솔로곡 발매 소식과 함께, ‘NCT’ 재민이 SNS에 마크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마크는 지난해 2월 첫 솔로곡 ‘차일드’를 발표했다. 당시 자신의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낸 자작곡으로 큰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일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NCT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최최 브로맨스"...최민식·최현욱, 세대초월 케미
2026.06.24
[현장포토]
"국민배우가 쏜다"...최민식, 거장표 손하트
2026.06.24
[현장포토]
"비주얼, 맨 앞줄 센터"...최현욱, 올블랙 소년
2026.06.24
[현장포토]
"장발 원톱"…지민, 분위기 미남
2026.06.23
[현장포토]
"순정만화 주인공"…지민, 만찢남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애교는 달콤해"…김재원, 큐티 순록이
2026.06.23
more photos
VIDEOS
00:30
데이식스, 출국 전 검색도 모범적으로👍Hats off, masks off — DAY6 aces airport security✨#day6 #데이식스 #kpop #dispatch
2026.06.24 오후 12:30
00:00
[LIVE] 필릭스➡️한(스트레이 키즈), "인천국제공항 입국" l FELIX➡️HAN(SKZ), "ICN INT Airport Arrival"[공항]
2026.06.24 오후 12:25
03:30
조슈아(세븐틴),"오늘도 멋쁜 젠틀슈아씨😍유네스코 연설 기대만발👏"l JOSHUA(SVT),"Looking forward to Gentle🦌's UNESCO speech👏"[공항]
2026.06.24 오전 10:31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