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마크, 4월 7일 솔로곡 발매…"Golden Hour, 궁금하지?"

[Dispatch=송수민기자] ‘NCT’ 마크가 솔로곡으로 돌아온다.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다음달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마크의 2번째 솔로곡 ‘골든 아워’(Golden Hour)를 발매한다.

솔로곡 발매 소식과 함께, ‘NCT’ 재민이 SNS에 마크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마크는 지난해 2월 첫 솔로곡 ‘차일드’를 발표했다. 당시 자신의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낸 자작곡으로 큰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일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NCT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착시 아닙니다"...손나은, 뼈말라 몸매
2026.06.25
[현장포토]
"두 주먹 불끈"...소지섭, 딸바보 된 소간지
2026.06.25
[현장포토]
"김부장, 야호~"...'김부장', 오지콤 유발자들
2026.06.25
[현장포토]
"아이돌은 달라"...손나은, 미녀 갸루
2026.06.25
[현장포토]
"비주얼이 청춘영화"…김명수, 분위기 남신
2026.06.25
[현장포토]
"기억조작 안경선배"…김명수, 심쿵 유발러
2026.06.25
more photos
VIDEOS
00:36
[EXCLUSIVE] 파리에서 울려퍼진 그 이름 성화 💥
2026.06.25 오후 04:20
02:21
[EXCLUSIVE] 리센느 미나미&원이의 ASMR 야-호 EP.3
2026.06.25 오후 03:00
00:31
EXO may be 15 years in, but they'll always be our boys🥹💙엑소, 여전한 팀워크와 소년 감성✨#exo #엑소 #kpop #dispatch
2026.06.25 오후 12:3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