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마크, 4월 7일 솔로곡 발매…"Golden Hour, 궁금하지?"

[Dispatch=송수민기자] ‘NCT’ 마크가 솔로곡으로 돌아온다.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다음달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마크의 2번째 솔로곡 ‘골든 아워’(Golden Hour)를 발매한다.

솔로곡 발매 소식과 함께, ‘NCT’ 재민이 SNS에 마크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마크는 지난해 2월 첫 솔로곡 ‘차일드’를 발표했다. 당시 자신의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낸 자작곡으로 큰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일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NCT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비주얼 A+"...에이나, 비현실 인형미모
2026.06.22
[현장포토]
"레몬즙 끼얹었어"...지우, 새콤달콤 소녀
2026.06.22
[현장포토]
"상큼 달콤해"...이안, 인간 레몬
2026.06.22
[현장포토]
"이 느낌, 훈훈"…최우식, 현실 남친룩
2026.06.22
[현장포토]
"강태풍, 출장갑니다"…이준호, 재벌 2세 분위기
2026.06.22
[현장포토]
"스마일-홉"…제이홉, 월요병 퇴치 미소
2026.06.22
more photos
VIDEOS
00:49
Look who's back—CEO MARK! Can't wait to see what's next✨진짜 대표님 된 마크 오랜만😎#mark #마크 #kpop #dispatch
2026.06.22 오후 12:30
00:31
[EXCLUSIVE] 밀란 패션위크에 강림한 천사 한지성 🪽
2026.06.22 오전 11:56
00:27
KARINA and LEE YOUNGJI's bestie energy is unmatched🤣이영지×카리나 조합 대찬성🙌#karina #leeyoungji #dispatch
2026.06.22 오전 12: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