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마크, 4월 7일 솔로곡 발매…"Golden Hour, 궁금하지?"

[Dispatch=송수민기자] ‘NCT’ 마크가 솔로곡으로 돌아온다.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다음달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마크의 2번째 솔로곡 ‘골든 아워’(Golden Hour)를 발매한다.

솔로곡 발매 소식과 함께, ‘NCT’ 재민이 SNS에 마크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마크는 지난해 2월 첫 솔로곡 ‘차일드’를 발표했다. 당시 자신의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낸 자작곡으로 큰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일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NCT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장발 원톱"…지민, 분위기 미남
2026.06.23
[현장포토]
"순정만화 주인공"…지민, 만찢남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애교는 달콤해"…김재원, 큐티 순록이
2026.06.23
[현장포토]
"스윗에 녹아내려"…종호, 달콤한 손키스
2026.06.23
[현장포토]
"아드레날린 터지네"…성화, 폭주하는 잘생김
2026.06.23
[현장포토]
"멋짐 입었네"…민기, 공항의 패피
2026.06.23
more photos
VIDEOS
00:20
The airport became a runway the moment TXT arrived✨투바투 등장에 런웨이 개장🔥#txt #tomorrowxtogether #투바투
2026.06.24 오전 12:00
00:26
You can feel KIM WOOBIN's warmth through his eyes🥹김우빈은 눈빛부터 다정해💙#kimwoobin #김우빈 #dispatch
2026.06.23 오후 11:00
00:28
All-black JUNG HAEIN or soft-boy JUNG HAEIN—which side are you picking?🖤#junghaein #정해인 #dispatch
2026.06.23 오후 10: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