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마크, 4월 7일 솔로곡 발매…"Golden Hour, 궁금하지?"

[Dispatch=송수민기자] ‘NCT’ 마크가 솔로곡으로 돌아온다.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다음달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마크의 2번째 솔로곡 ‘골든 아워’(Golden Hour)를 발매한다.

솔로곡 발매 소식과 함께, ‘NCT’ 재민이 SNS에 마크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마크는 지난해 2월 첫 솔로곡 ‘차일드’를 발표했다. 당시 자신의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낸 자작곡으로 큰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일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NCT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인사는 악수로"…뷔·진, 반가운 굿모닝
2026.06.23
[현장포토]
"리더는 리더다"…RM, 블랙 카리스마
2026.06.23
[현장포토]
"콧대 높은 남자"…정국, 또렷한 잘생김
2026.06.23
[현장포토]
"잘생겼~진"…진, 햇살 품은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블루가 찰떡"…뷔, 인간 이온음료
2026.06.23
[현장포토]
"깜짝 놀랐어"...카르멘, 러블리 큐트미
2026.06.22
more photos
VIDEOS
00:46
Nine queens, one legendary visual group👑트와이스 비주얼에 눈호강❤️#twice #트와이스 #kpop #dispatch
2026.06.23 오전 12:00
00:26
NEXZ out here healing people for free😍넥스지 미소에 사르르 녹는다! #nexz #넥스지 #ネクスジ #kpop #dispatch
2026.06.22 오후 11:00
00:27
Did CARMEN borrow JIWOO's hat?👀JIWOO in her "TTIROLI" era?🤣#hearts2hearts #kpop #dispatch #하츠투하츠
2026.06.22 오후 10: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