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마크, 4월 7일 솔로곡 발매…"Golden Hour, 궁금하지?"

[Dispatch=송수민기자] ‘NCT’ 마크가 솔로곡으로 돌아온다.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다음달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마크의 2번째 솔로곡 ‘골든 아워’(Golden Hour)를 발매한다.

솔로곡 발매 소식과 함께, ‘NCT’ 재민이 SNS에 마크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마크는 지난해 2월 첫 솔로곡 ‘차일드’를 발표했다. 당시 자신의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낸 자작곡으로 큰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일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NCT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폭풍성장"...안서현, 훌쩍 큰 미자
2026.06.26
[현장포토]
"폭풍감량"...김민하, 달라진 분위기
2026.06.26
[현장포토]
"그대에게 드림"...황인엽, 첫사랑표 하트
2026.06.26
[현장포토]
"시.선.집.중"...정해인, 압구정 프린스
2026.06.26
[현장포토]
"실물은 이런 느낌"...나연, 눈부신 등장
2026.06.26
[현장포토]
"청순하나연?"...나연, 남심 스틸러
2026.06.26
more photos
VIDEOS
00:30
Off stage, CORTIS are just a bunch of adorable goofballs😆🖤코르티스, 장난기 가득한 케미 #cortis #코르티스 #dispatch
2026.06.26 오후 10:00
02:27
[EXCLUSIVE] 산토스 브라보스 인터뷰 🎙️ EP.1
2026.06.26 오후 05:00
03:11
NCT 제노X재민, "듀얼 매력 투샷, 바라보면 눈호강🤩" l NCT JNJM, "Two shots of dual charm, good for your eyes 🤩" [공항]
2026.06.26 오후 03:39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