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마크, 4월 7일 솔로곡 발매…"Golden Hour, 궁금하지?"

[Dispatch=송수민기자] ‘NCT’ 마크가 솔로곡으로 돌아온다.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다음달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마크의 2번째 솔로곡 ‘골든 아워’(Golden Hour)를 발매한다.

솔로곡 발매 소식과 함께, ‘NCT’ 재민이 SNS에 마크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마크는 지난해 2월 첫 솔로곡 ‘차일드’를 발표했다. 당시 자신의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낸 자작곡으로 큰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일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NCT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깜짝 놀랐어"...카르멘, 러블리 큐트미
2026.06.22
[현장포토]
"큐티로 일렬종대"...예온, 러블리 막내
2026.06.22
[현장포토]
"컬러풀, 남달라 "...스텔라, 핑크 레이디
2026.06.22
[현장포토]
"무대를 압도해"...주은, 상큼 퍼포먼스
2026.06.22
[현장포토]
"청량미 100%"...유하, 눈부신 요정
2026.06.22
[현장포토]
"비주얼 A+"...에이나, 비현실 인형미모
2026.06.22
more photos
VIDEOS
00:13
[EXCLUSIVE] 벚꽃보다 화사한 이한이 추는 사쿠란보 🌸
2026.06.22 오후 05:00
00:36
[EXCLUSIVE] 롱샷이 말아주는 힙합? 그냥 느끼면 됨 🎤
2026.06.22 오후 03:00
00:57
[EXCLUSIVE] 스타쉽표 정품 터치마이바디 가을이 드립니다 🎁
2026.06.22 오후 02: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