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있지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자정 있지 공식 SNS 채널에 미니 6집 ‘체셔’(CHESHIRE)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다섯 멤버들의 비주얼 변신을 담았다.
있지는 등장부터 특별한 존재감을 뿜어냈다. 올블랙 의상, 실버 액세서리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시크한 눈빛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리더 예지는 뱅헤어로 유니키한 매력을 자랑했다. 류진은 시그니처 단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채령은 높게 묶은 포니테일로 고급미를 살렸다.
리아와 유나는 길게 내린 머리로 워너비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 말미, 입꼬리를 한쪽만 들어 올린 채 미소를 지으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있지는 팬들을 위한 컴백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추후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컴백일(30일)에는 카운트다운 토크를 진행한다
한편 있지는 데뷔 첫 월드투어 ‘체크 메이트’ 미국 공연을 진행 중이다. 8개 지역 미주 투어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아시아 4개 지역에서도 투어를 이어간다. 마닐라(1월 14일), 싱가포르(28일), 자카르타(2월 4일), 방콕(4월 8일) 등을 방문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