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박혜진기자] 가수 김희재가 MBC-TV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메인 OST를 부른다.

모코.ent 측은 19일 “‘지금부터, 쇼타임!’ 제작진이 김희재에게 메인 OST를 불러줄 것을 제안, 김희재가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고 밝혔다. 

제목과 발매일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극 중 남자 주인공 차차웅(박해진 분)의 테마곡이다. 

김희재 특유의 절절한 음색과 맑은 목소리까지, 다양하게 변주하는 가창력을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정예경 음악감독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OST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형민 PD와 여러 번 호흡을 맞춘 바 있다. 

OST 제작진은 “김희재는 올해 얼마나 성장할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라며 “그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살릴 최고의 곡을 선택하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김희재는 ‘지금부터, 쇼타임!’으로 연기에도 첫 도전 했다. 극 중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캐스팅됐다.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다.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인물을 소화한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촬영 전 이미 전 세계 190여 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됐다.

<사진제공=모코.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