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이 선공개 영상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18일 '솔로지옥' 최초 공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은 솔로 탈출을 위해 무인도에 모인 남녀 출연자들을 담았는데요. 뛰어난 외모의 출연자들이 소개됐습니다. 

이중 유독 눈에 띄는 인물이 있었는데요. 그 주인공은 구독자 58만 명의 유튜버 송지아. 이날 송지아는 첫 등장부터 모든 출연자를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제 성격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귀엽고 섹시하다"며 "어떤 여자가 와도 내가 이길 자신이 있다"고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는데요. 

다만 송지아는 "제 이상형이 없다"는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단순히 이상형을 따로 두고 있지 않다는 의미인지, 혹은 출연한 남성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뜻인지 궁금증이 모아집니다. 

이 가운데 송지아를 처음 만난 김현중은 "지아 씨는 일단 외적으로 화려했다"고 첫인상을 설명했는데요. 

이후 그는 밥을 짓는 송지아 곁을 묵묵히 지키며 도움을 주려는 듯한 모습으로 심쿵을 유발했습니다. 

한편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 모인 싱글 남녀가 고급 호텔 스위트룸이 있는 천국도에 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연애 리얼리티.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사진출처=넷플릭스,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