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정태윤기자] ‘에이스’(A.C.E)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에이스는 31일 공식 SNS와 네이버 V 라이브에 2번째 리패키지 앨범 ‘체인저: 디어 에리스’(Changer: Dear Eris)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새 앨범에는 총 10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체인저’(Changer)를 비롯해 ‘인트로: 레볼루션스’, ‘해주고 싶은 한마디’, ‘리멤버 어스’(Remember Us) 등 신곡을 들을 수 있다. 

기존 발매곡은 새로운 버전으로 풀어냈다. ‘블랙 앤 블루’(완전체 버전), ‘진도 아리랑’, ‘선인장’(리믹스 버전) 등이다. 또한 실물 음반 한정으로 ‘시크릿 보이스 레터’를 담는다.  

음원 일부도 선보였다. ‘체인저’는 강렬한 비트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이었다. 멤버들은 섬세한 보컬로 “네가 힘들 때마다 언제든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밖에도 ‘에이스’ 와우와 준의 듀엣곡 ‘블랙 앤 블루’는 완전체 곡으로 재탄생했다. ‘리멤버 어스’는 군 복무로 인해 앨범에 참여하지 못한 와우가 단독으로 가창했다. 

약 3개월 만의 컴백이다. 에이스는 지난 6월 5번째 미니앨범 ‘사이렌: 던’을 발표했다. 신보에는 멤버들의 더욱 성숙하고 진솔한 목소리를 담을 예정이다. 

한편 에이스는 다음 달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