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서보현기자] 장근석이 태국 공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장근석 소속사 '트리제이 컴퍼니'는 2일 '2011 장근석 아시아 투어 'THE CRI SHOW' in 태국' 공연에서 못 다 보인 모습을 공개했다. 완벽한 공연을 위해 장근석이 꼼꼼하게 준비하고 있는 모습으로 무대 위 스타일을 볼 수 있다.

 

특히 장난기 어린 모습이 인상적이다. 쉬는 시간, 매니저들의 얼굴을 그리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도 그 중 하나. 브라운관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모습인데다가, 장근석의 그림 실력을 볼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꼼꼼하게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도 눈에 띈다. 태국일정에 함께 한 스태프를 통해 장근석이 인터뷰 질문지와 대본 등을 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보는 모습에서 공연에 대한 열의가 느껴질 정도.

 

남다른 준비 덕분에 태국 공연은 성황리에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장근석의 팬서비스가 돋보였다는 후문. 그는 빠듯한 일정 속에서도 이벤트에 참석해 팬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눴으며 사인 요청에도 환하게 응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근석은 지난 달 싱가폴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마음은 늘 팬들고 함께 하고 있다"면서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만날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어 해외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