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계 평정하러 온 푸라닭 신상 라인업 ‘푸레스트’의 첫번째 메뉴 텐더 치바로우 3종 및 푸라이스 후기-

닭가슴살로 이런 요리가 가능하다?! 푸라닭이 프리미엄 닭가슴살 라인업 ‘푸레스트’를 론칭했다는 소식! 

닭가슴살계의 판도를 뒤집을 푸레스트의 첫번째 메뉴, 텐더 치바로우 3종 그리고 또 하나의 신메뉴 푸라이스를 소개합니다.

신개념 닭가슴살 등장이오!ㅋㅋ 푸라닭의 새로운 시도 함께 보실래요?

푸레스트는 푸라닭, 프리미엄(Premium)의 P와 닭가슴살(Chicken Breast)의 합성어에요. 닭가슴살을 푸라닭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라고.

푸레스트 첫 번째 라인업의 정체! 

바로 텐더 치바로우 3종과 또 다른 신메뉴인 푸라이스(에그미트마요)인데요, 꿔바로우와 컵밥이라니 넘나 신선한데요?

벌써부터 JMT 스멜이 올라오잖아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푸라닭 갓신메뉴 소개해드릴게요!

‘텐더 치바로우’는 말그대로 부드러운(tender) 닭가슴살 치킨과 꿔바로우를 합친 말이에요ㅋㅋ

치킨집에서 꿔바로우를 먹을 수 있다고 누가 생각을 할 수 있었을까요?

기획자분..평생치킨교환권 드려..

맛은 총 3가지! 푸라닭 치킨의 특제 소스 중 ‘매드갈릭소스’, ‘달콤양념소스’, ‘악마소스’를 활용했다고 해요.

소스에 따라 갖가지인 토핑도 잊지 말아주세요ㅋㅋ 골라먹는 재미 놓치지 않은 치바로우♥︎


캔디 한줄맛평

*텐더 치바로우(매드갈릭) - 갈릭맛이 묘하게 중독적인 맛

*텐더 치바로우(달콤양념) - 고소한 땅콩이 버무려진 달달한 양념치킨 느낌s

*텐더 치바로우(악마) - 혀가 살짝 얼얼해지는 매운 맛을 크루통이 중화시켜주려 하는 맛

닭가슴살은 퍽퍽하다는 공식, 지금부터 깨뜨립니다.

닭가슴살인데 예상 외로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잖아요..!

이 뿐만이 아니죠,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쫄깃한 찹쌀 피를 입혀 바삭하게 튀겨냈다고 해요. 

겉바속촉이긴한데, 이제 쫀득함까지 더해진.. 너란 치바로우!

신개념 단어 정의 내립니다. 겉바속촉 아니고 겉바쫀속촉!

괜히 치킨+꿔바로우가 아니에요ㅋㅋ

푸라닭만의 특제 소스와 찰떡쿵떡, 이 조합 완전히 칭찬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 바삭쫀득한 찹쌀튀김, 그리고 JMT보장 푸라닭 특제소스의 만남..

맛없없 조합 아닐리 없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푸라닭의 다른 신메뉴! ‘푸라이스(에그미트마요)’도 컵밥계에 도전장을 내밉니다. 

푸라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마요소스, 즉석밥, 부드러운 에그 스크램블, 그리고 짭조름한 돈 장조림, 햄 토핑으로 구성되어있어요.(넉넉한 푸라닭 인심에 감동받았습니다. 맛잘알, 본인잘알이시네요.)

든든한 한끼 식사로 딱일 것 같은데요?

여기에 치킨을 더하면 맛있고 특별한 푸라닭표 치밥을 즐길 수 있어요!

치킨의 민족, 쌀의 민족은 당장 손을 듭니다. 저는 손들고 치밥 만들어먹으러 갑니다.

말해 뭐합니까, 고추마요소스가 맛보장합니다!

푸라이스의 모든 재료를 넣고, 치킨을 찢어 넣고 섞으면?

푸라닭표 치밥 탄생이오♥︎

캔디가 치바로우 3종류 모두 푸라이스와 섞어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악마소스와의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마요소스가 악마소스의 매운 맛을 중화시켜주는 조화로운 맛이랄까?

지금까지 푸라닭의 신상, ‘푸레스트’의 첫 라인업 메뉴 텐더 치바로우 3종과 푸라이스를 만나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여태껏 닭가슴살을 꿔바로우로 만나본 적은 없었잖아요, 신선한 시도가 맛있는 메뉴를 탄생시켰닭! 푸라닭의 맛에 대한 멋있는 도전, 완전 칭찬합니돠!ㅋㅋ 그리고 늘 실망시키지 않는 푸라닭의 특제 소스를 활용한 점이 넘나 좋은 거 있죠?

마요치킨계의 선두주자로 불리는 푸라닭이 내놓은 마요컵밥, 푸라이스(에그미트마요)도 실망시키지 않는 맛일거에요. 

푸라닭 신메뉴 맛있어서 반칙, JMT 파일에 저장 완료했어요. 

5월 14일, 오늘부터 푸라닭의 맛보장 신메뉴 텐더 치바로우 3종과 푸라이스가 정식으로 출시된다고 해요.푸라닭표 닭가슴살 맛보고 싶은 사람은 어서 맛보시길 추천할게요! 무슨 맛을 먹을지 고민된다면 캔디픽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지? 


“본 컨텐츠는 푸라닭의 유료광고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