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G워너비'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쳐 추억의 노래를 선보여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렸습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놀면뭐하니?'에는 "유야호를 찾아온 SG워너비..! 원픽 후보는 과연 누구?"라는 제목으로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최근 유재석은 새로운 부캐 '유야호'로 변신해, 남성 보컬 그룹 'MSG 워너비' 팀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블라인트 테스트를 통해 숨겨진 실력자들을 찾고 있는 바. 이에 'MSG 워너비'의 롤 모델인 'SG워너비'가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유재석은 'SG워너비' 멤버들에게 메인보컬 후보 3인의 노래를 들려주기도 했습니다.

이어 'SG워너비'가 유재석의 최애곡인 'Timeless'를 불렀습니다. 유재석은 연신 "와 이거지. 국가대표네. 눈물 난다. 고맙다." 등의 말을 하며 감탄을 내뱉었는데요.

이후 '라라라'를 불렀습니다.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하던 유재석은 "너무 좋네. 소름이 돋아."라고 말하며 놀라워했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SG워너비랑 버즈는 전설임", "완전체 너무 기대된다", "타임리스...눈물난다", "얼마 만에 보는 SG워너비", "내 노래방 18번 타임리스를 놀면에서 볼 줄이야", "SG워너비 컴백 좀 하자!! 노래 좀 불러주라ㅜ"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SG워너비'가 출연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1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사진·영상 출처=유튜브 채널 '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