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천사였다. 네고왕 엔제리너스-

지난주 마스크 네고 이후 탄력받은 네고왕!

이번에는 네고왕께서 엔제리너스에 찾아왔는데요.

어째, 이번 네고도 심상치가 않다ㅎㄷㄷ

네고왕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있다는 엔제리너스. 그 HOT한 현장에 캔디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출처유튜브 '네고왕2' 영상 캡처

사장님이 천사여서 엔제리너스인가요...?

네고왕이 다녀간 이후, 무려 두 가지의 행사가 단박에 성사되었어요!

2/20~2/26까지 딱 일주일만! 아메리카노는 하루 종일 2,000원 반미세트(아메리카노+반미)는 오후 2시부터 소진 시까지 4,900원

반미샌드위치 중 가장 저렴한 에그마요 샌드위치가 5,500원이고 아메리카노가 4,300원인 걸 고려하면 정~말 파격적이에요.

카페왕이 되고픈 엔제리너스의 강력한 의지 확인!

출처유튜브 '네고왕2' 영상 캡처

피자헛 때 서버 폭파 공약에 이어 이번에는 조회수 천만 돌파 공약을 걸었어요.

엔제리너스와 롯데리아가 같은 사장님이기에 가능한 공약 내용은 바로,

엔제리너스 X 네고왕 동영상 조회수가 천만 뷰를 넘으면 롯데리아 햄버거에 대한 협상도 진행!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를 사랑하는 분들은 어서 빨리 네고왕을 구독하고 시청해주세요.

드디어 엔제리너스에 착륙한 네고왕. 엔제리너스가 카페왕 되는 건 이제 시간 문제?

반미세트는 아메리카노 S사이즈와 함께 5종의 반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꽃살크래미 반미

-에그마요 반미

-햄&에그 반미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훈제 베이컨 에그 반미

캔디는 알바생의 추천을 받아 인기 TOP2의 오리지널 불고기와 훈제 베이컨 반미,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두 세트 주문 완료!

아니, 근데 5,0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성 실화냐...ㅎㄷㄷ

이벤트 한다고 사이즈 줄이기? NOPE! 

네고왕 앞에 모두 평등하고 장난은 용납 못 한다구요.

아낌없이 꾸역꾸역 빵 사이를 채운 내용물에 1차 감동. 내 손바닥보다 훨씬 거대한 사이즈에 2차 감동.

반미 샌드위치의 뜨거운 인기와 함께 작년 10월 리뉴얼 제품으로 찾아온 훈제 베이컨 에그 반미!

4,900원에 GET한 반미 퀄리티가 놀라워 무릎을 탁 쳤답니다. 하나 다 먹으면 배가 부를 것 같은 느낌?

훈제 베이컨과 치즈, 계란프라이, 각종 야채들이 빵 사이에서 존재감을 뿜뿜 드러내고 있어요.

쌀로 만든 바게트라던데, 그래서 빵이 쫄깃쫄깃해요.

그리고 맛은... JMT으로도 부족하니 JMTGR 드립니다.

아침에 브런치로 먹기 딱 좋아요. 베이컨 때문에 조금 짜다 싶을 때,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 ★환상★

BUT, 네고왕에서 엔제리너스 사장님도 개발팀도 인정한 단점이 있었으니, 먹으면 계속 옆으로 내용물이 흐른다...ㅠ

내 눈물도 같이 흐른다...ㅠ

(진지) 아직 한 개 남았다. (진지)

알바생의 강력 추천을 받은 오리지널 불고기! 한국인이라면 불고기는 또 못 참지~

노오란 계란프라이 위에 양념된 불고기가 가득 올라가 있어요. 연출된 사진보다 고기 양이 더 많아서 솔직히 놀람ㅎ

반미의 고향인 베트남에서는 만나지 못 할 한국패치 제대로된 반미라구요. 호불호 따위는 없을 것 같은 느낌?

불고기로 끝장을 보려는 게 분명한 맛. 은은하게 불향이 나는 간장 앙념의 고기가 빵과 너무나 잘 어울려요.

왜 이걸 이제야 먹었지 싶었다...ㅎ

훈제 베이컨 에그보다 야채가 더 들어있는 느낌인데 그래서 아삭아삭 씹는 맛이 있어요.

여기서 잠깐! 오리지널 불고기에는 고수가 들어가요. 고수를 빼고 싶은 사람은 계산할 때 미리 말해주세요! 

네고왕의 순기능이 여기서 드러나요.

좋은 제품을 출시했는데 가격이 비싸서 시도 조차 안 해보는 사람들이 많죠?

그럴 때 파격적인 이벤트과 방송이라는 화제성으로 소비자에게 강력하게 어필할 수 있어요.

이번 기회에 처음 반미를 접한 캔디는 네고왕 행사가 끝나도 한 번쯤은 엔제리너스의 반미를 사 먹을 것 같아요.

왜냐면, 맛있거든요ㅎㅎ

5,000원이라는 커피 한 잔의 가격으로 커피와 반미 샌드위치 둘 다 GET할 수 있는 기회! 놓치면 후회할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