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그룹 ‘위아이’가 강렬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위아이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타이틀곡 ‘모 아님 도’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위아니는 푸른빛의 어두운 조명과 타오른 불길 속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칼군무와 중독적인 멜로드로 산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치명적인 분위기와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아이는 타투, 피어싱, 강렬한 스타일링으로 ‘모 아님 도’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신곡 일부도 들을 수 있었다. 위아이는 ‘패를 뒤집어 세상에 던져 모 아님 도’라고 외치며 귀를 사로잡았다. 자신감과 포부를 가득 담아낸 것.
새 앨범은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아이덴티티’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위아이의 도전과 변화,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수록됐다.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타이틀 곡 '모 아님 도'는 리더 겸 래퍼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강석화, 김동한은 작사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괴물 신인 타이틀을 얻은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도전과 변화,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위아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발매한다.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