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미국 CBS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하 ‘제임스 코든쇼’)에서 선보인 무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한국 시간) 유 튜브 채널 '제임스 코든쇼'에서는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과 'Dynamite'(다이나마이트)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앞서 코로나19 여파로 방탄소년단은 국내에서 사전 촬영한 무대 영상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출연했습니다.

공개된 무대에 팬들과 누리꾼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는데요. 방탄소년단의 멋진 퍼포먼스는 물론 뛰어난 무대 연출력 때문.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무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하나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문 하나를 통해 집에서의 흘러가는 시간을 표현했습니다.

이어서 방의 문을 열고 나오며 'Dynamite'(다이나마이트)의 무대가 자연스럽게 시작됐는데요.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넓은 공항을 배경으로 비행기 안과 밖에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곧 제임스코든쇼 세트장으로 배경이 바뀌었는데요.

코로나로 '제임스코든쇼'에 직접 참석하지 못했지만 마치 그 무대에 있는 듯한 신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세상에 희망의 메시지를 주고 싶었다"라고 말한 방탄소년단의 말처럼 영상은 마치 코로나로 인해 반복되는 일상에서, 잃어버린 일상을 되찾고 다시 희망차게 앞으로 나아가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를 접한 팬들과 누리꾼들은 "연출 진짜 대박 무대 너무 멋있고 좋아", "연출 맛집", "감동", "국뽕이 차오른다", "라이브라서 더 감동"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영상 출처=방탄소년단 트위터, 유튜브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