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샌 존버단 드디어 빛 본다, GS25 딸기 샌드위치-

2015년 혜성처럼 등장해 편의점계를 발딱 뒤집어 놓은 제품!

바로 gs25 딸기 샌드위치예요. 겨울 시즌 한정으로만 판매했는데 2019년 기준 무려 400만 개나 팔렸다고!

-딸기 샌드위치(2,500원)

당장 먹고 싶다고 지금 편의점 가도 못 사요ㅠ GS25 더팝앱에서 예약 구매가 먼저!

12월부터는 예약 없이도 전 매장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캔디가 발 빠르게 예약해버림~ 샌드위치에 붙어있는 주. 인. 있. 음ㅎ

샌드위치 사이에 껴있는 딸기들. 영롱한 비주얼 보소~ 칼로리는 거의 밥 한 공기인 340kcal에요.

주요 성분은 다음과 같아요.

-밀(미국산) -쇼트닝(인도네시아산) -팜유(말레이시아산) -딸기(국산) -팜유(말레이시아산) -크림치즈(미국산)

GS25 피셜, 11월 한 달간은 조기 수확이 가능한 유럽 품종 딸기를 사용한다고 했는데요.

성분표를 보니 딸기가 국산이더라구요..! 뜻밖의 국산 딸기.

그냥 앞에 보이는 딸기가 다라고 생각하면 오산! 빵을 한 겹 들어보니 속에도 딸기를 품고 있어요.

절반씩 잘린 딸기가 총 4조각! 샌드위치 하나당 총 2개의 딸기가 들어있는 셈이에요.

그냥 크림 아니고 핑크핑크 딸기 우유 크림! 몽글몽글하게 뭉쳐진 크림 st.

맛 자체에서 찐하게 딸기 맛이 나는 건 아니에요. 그냥 향만 느껴질 뿐ㅎ

크림이 엄청 많다고 느껴질 정도는 아니에요. 그래도 느끼함 없이 먹기 괜찮은 양.

크림이 안 발려진 빵 끄트머리 부분은 약간 푸석하더라구요ㅠ

딸기는 생각보다 단단한 식감. 그래도 한 입 베어 물면 흐르는 과즙~♥ 달달함보다 새콤함이 더 강한 편.

누적 판매량이 1,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하는데 왜 그런지 조금은 납득이 가는 맛.

약간 딸기 생크림 케이크의 저렴이 버전 느낌쓰.

근데 예약 구매까지 해서 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나중에 12월에 전 매장에 풀려서 눈에 보이면 한번더 사 먹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