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 입맛도 챙겨준다구~ 투썸 흑임자 케이크-

투썸이 과감하게 단 맛 버리고 내놓은 케이크! 9월에 등장한 신상이에요.

"투썸하면 아이스박스지!" 하는 단맛 러버에겐 이번 메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어요.

-흑임자 생크림 피스:5,900원 파티팩:35,400원

-인절미 생크림 피스:5,900원 파티팩:35,400원

조각 케이크 아니쥬~ 네모반듯하게 생긴 떠먹는 케이크예요.

흑임자와 인절미라니. 할매 입맛이라면 두 개다 안 먹어보고 못 배길 듯.

그럼 흑임자부터 먹어볼게요.

약 6.5cm 정도 되는 정사각형 모양에 높이는 4cm에요. 164g에 450kcal.

쪼꼬만 게 칼로리는 장난 아님.

요 케이크는 위에 꽂힌 흑임자 튀일이 뽀인트. 튀일 뒷부분은 화이트 초코로 코팅되어 있더라구요.

크런키 초콜릿을 먹는듯한 느낌쓰. 오독오독 씹을 때마다 꼬소함이 올라와요.

시트, 크림으로 층층이 쌓인 영롱한 케이크 비주얼~ 다크 초코 시트와 흑임자 크림의 만남!

초딩 입맛과 할매 입맛을 다 충족시킬 수 있을 것만 같은 메뉴예요.

포크를 갖다 대자마자 알 수 있을 정도로 촉촉한 케이크. 진짜 몇 번 안 씹어도 그냥 사르르 녹더라구요.

초코맛은 약하고 흑임자 크림이 찐하게 느껴져요. 꼬숩달달함으로 입 안 적셔버리기~

맛있게 먹고 있는데 낯선 손님 등장. 인절미가 왜 여기서 나와?

시트 맨 밑부분에 인절미가 옹기종기 들어있더라구요. 갑자기 분위기 바뀐 느낌이지만 생각보다 잘 어울림.

다음으로는 인절미 케이크 차례! 위에 인절미 3알이 올라가 있어요.

사이즈는 흑임자보다 살짝 커요. 중량도 178g. 그리고 칼로리는 무려 540kcal..ㄷㄷ

요 케이크 시트도 흑임자와 동일하게 다크 초코 시트예요. 크림은 두 가지!

콩가루 생크림과 치즈 생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이것 또한 초코맛은 넘나 약해요. 이쯤 되니까 초코맛이 더 진했으면 좋겠는 생각.

디저트는 달달함인데 아숩아숩.

맨 밑이 시트로 끝난 게 아니라 콩가루 크림이에요. 요게 이 케이크의 핵심 같지만 넘나 느끼함..★

미끌거리는 재질이어서 더 느글거려요. 미숫가루 맛도 느껴지고 꼬소한데 살짝 걷어내고 먹어야 괜찮을 것 같은?

흑임자 케이크 속 인절미에 놀라 요 케이크도 스을쩍 들어봤어요. 역시나! 인절미가 속에 숨어있더라구요.

위에 3알만 올라가 있는 게 다였다면 아주 실망할 뻔.

할매 입맛이라면 둘 다 환장하겠지만!

캔디는 단맛 좋아하는 초딩 입맛이라 딱히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ㅎ

그래도 둘 중 1 PICK을 고르자면 그나마 덜 느끼했던 흑임자!

흑임자는 비교적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것 같은데 인절미는 텁텁한 느낌이에요.

투썸에서 재구매할 건 아이스박스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