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계 레전드, 아차산 신토불이-

방송도 많이 타고 SNS 해시태그도 꾸준히 올라오는 곳! 아차산에 위치한 분식집, 신토불이 떡볶이예요.

엽떡+명랑 핫도그 조합의 원조 아니겠어요?

-신토불이 떡볶이 -서울 광진구 자양로 43길 42 -매일 11:00~23:00, 월요일 휴무

바로 맞은편에는 포장만 가능한 지점도 있더라구요.

메뉴는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면 돼요. 1인부터 3인까지 수용 가능쓰~ 양만 다르지 구성은 똑같아요.

떡볶이 옆에서 시강하고 있는 핫도그! 그냥 시판용인가 했는데 튀김기가 있더라구요! 

1인 세트(5,000원)

떡, 만두, 계란, 어묵, 핫도그가 들어있어요. 1인분인데도 은근 양이 많더라구요.

밀떡파는 요란하게 손을 들어주세요. 젓가락을 계속 빠져나가는 탱글함★ 떡볶이 소스를 그냥 지대로 흡수했어요.

그리고 요 떡볶이 집의 핵심, 핫도그! 겉이 생각한 것보다 바삭바삭하더라구요.

소시지 좀 먹어본 사람이라면 알죠? 뽀드득 소시지가 찐 맛이라는 거. 톡톡 터지는 맛★

그냥 먹기보다는 떡볶이 국물에 적셔먹기. 떡볶이 소스가 매워서 핫도그가 중화시켜줘요.

그래도 혀끝에 아리게 남아있는 매운맛. 맵찔이는 도전조차 못할 맛이에요.

두툼한 어묵도 하나 들어있어요. 그냥 얇은 사각어묵 아님! 하나만 들어있는 게 아쉬울 정도ㅠㅠ

계란으로 마무리~ 계속 먹다 보니 엄청 맵고 자극적이더라구요. 빈속에 먹으면 속 쓰릴 정도.

김밥이나 어묵같이 곁들일 메뉴도 있으면 좋았을 텐데 아숩아숩ㅠ

먹고 나오니 줄이 쭉 서있더라구요. 바로 먹고 싶다면 오픈하자마자 가는 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