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간식은 이디야가 책임져줌! 아이스크림 꿀호떡-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옷도 좋지만 겨울 간식을 찾고 있진 않으신가요?ㅎㅎ

몸은 물론 입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줄 디저트가 등장했어요! 이디야 NEW 신상이 주인공.

호(떡)세권 아니면 겨울 끝날 때까지 못 먹는 경우도 많잖아요. 근데 이디야가 일냈음.

디저트로 호떡을 출시했다구요!

-아이스크림 호떡(4,300원) -쌍화차(3,900원)

옛날인 듯 요즘 같은 옛날 느낌sss~

기본 꿀호떡도 있는데 얼죽아는 디저트까지도 얼죽아. 그래서 캔디는 아이스크림 올라간 호떡으로 PICK!

따뜻한 꿀호떡 위에 아이스크림이 큼지막하게 한 덩이.

곡물 파우더&메이플 시럽, 그리고 아몬드 슬라이스까지 뿌려져 있어요.

아이스크림이 녹기 전에 얼른 썰어줄게요. 딱 칼을 대자마자 느낀 건 약간 겉면이 질긴 것 같았어요.

호떡 속에서 터져 나오는 꿀...♥ 그 안에 땅콩도 쏙쏙 씹혀요.

엄청 쫠깃하진 않지만 촉촉한 찹쌀 반죽도 지대로 bb 은근 꿀 비중이 많아서 엄청 달달해요.

뜨거운 호떡에 차가운 아이스크림 조합은 상 줘야 해요. 냉탕 온탕 오가는 미친 맛!!

다방 느낌 물씬 나는 쌍화차도 컴온~ 계란 하나 톡 까서 넣어야 할 것 같은데 아숩ㅎㅎ

위에 잣, 대추도 동동 올라가 있어요. 코를 스치는 쌉싸름한 향~

엄청 찐해 보이는데 부담스럽지 않게 마실 수 있도록 나온듯한 음료!

첫맛은 달달했다가 뒤에가 살짝 씁쓸하더라구요.

쌀쌀한 날씨에 딱 어울리는 디저트. 호(떡)세권 아니어도 슬퍼말아요.

호떡이 먹고 싶다면 이디야 찾기. 아이스 꿀호떡+쌍화차 세트 내주세요. 단쓴단쓴 한 번에 즐기기 가능!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겨울 간식 원픽 #아이스크림호떡 붕어빵 저리 가! 겨울 간식 1등 자리 넘보는 신상이 등장했어요. #이디야 에서 내놓은 호떡 디저트! ✍️황소희 📌맛 쫄깃한 찹쌀 반죽에 꿀이 잔뜩~ 안에 다져진 땅콩도 쏙쏙 씹혀요. 위에 큼지막하게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신의 한 수. 냉탕 온탕을 오가는 맛~ 📌가격 4,300원. 호떡 2장에 아이스크림까지. 이 정도면 만족쓰. 📌재구매 의사 호(떡)세권 아니어도 울지 말기. 그럴 땐 이디야를 찾으세요. 다시 사 먹을 의사 완전 있음! 늘 카페 디저트로 케이크만 먹었다면 이번에 새롭게 먹어보는 것도 좋을 듯! #이디야커피 #이디야신상 #이디야호떡 #이디야메뉴 #이디야간식 #신메뉴 #꿀호떡 #호떡 #아이스크림 #겨울간식 #맛스타그램 #디스패치 #디스패치캔디 #ediya #ediyacoffee #icecream #hotteok #dessert #jmt #yammy #dispatch

디스패치 캔디(canⓓ)(@dispatch_cand)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