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에서 짧게 등장한 환불원정대 뮤직비디오 속 이효리의 모습이 화제입니다. 

테일러 수위프트를 닮았다는 것. 해당 커뮤니티에서는 레전드라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지난 17일 한 커뮤니티에는 "(놀면뭐하니) 방금 잠깐 스쳐 간 이효리 사탕문 짤"이라는 글이 게재됐습니다.

글쓴이는 이효리의 영상을 보고, 테일러 스위프트인 줄 알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2초 남짓의 짧은 영상이지만, 염색한 머리와 그녀의 실루엣이 테일러 스위프트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 또한 놀라기는 마찬가지 였는데요. 테일러 스위프트 사진을 올리며 댓글을 이어가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역시 이효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예능도 쩔지만 본업할 때 특히 무대에서 최고야", "언니 제발 제주도 가지마요", "아..진짜 아이코닉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환불원정대의 무대가 그려졌는데요. 방송 공개 후 MBC ‘음악중심’ 공식 무대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사진·영상 출처=MBC '놀면 뭐하니?', 온라인 커뮤니티, 테일러 스위프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