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박혜진기자] 배우 송승헌, 이동욱, 유연석, 이광수, 김범이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였다.
킹콩 by 스타쉽은 10일 언택트 글로벌 팬미팅 ‘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앤미션’(TikTok Stage with Men and Mission) 개별 포스터와 단체 포스터 1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5인 5색 매력을 뽐냈다. 송승헌은 위풍당당했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위트 있는 분위기가 느껴졌다.
이동욱은 여유로웠다. 팔짱을 끼고 옅은 미소를 띠었다. 유연석은 완벽한 슈트핏을 선보였다.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광수는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훤칠한 키가 돋보였다. 김범은 안경을 끼고 지적인 매력을 뽐냈다. 한층 남성미 넘쳤다.
송승헌, 이동욱, 유연석, 이광수, 김범은 오는 14일 오후 8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앤미션’을 진행한다.
‘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앤미션’은 쌍방향 소통 코너로 구성했다. 주어진 미션에 도전, 성공 시 팬의 위시리스트를 이루어준다. 배우 5인의 깜짝 무대까지 준비했다.
팬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다. 배우 5인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미팅을 위해 여러 차례 회의를 진행했다.
‘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앤미션’은 틱톡 앱 내 ‘@TikTok_KR’ 계정에서 한국어 라이브를, ‘@TikTok_Stage’ 계정에서 영어 라이브를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