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강다니엘이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31일 강다니엘의 2번째 미니앨범 '마젠타'(MGENTA) 타이틀곡 '깨워'(Who U Are)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약 13초 분량으로 짧지만 강렬했다. 강다니엘은 모래 언덕 위 눈을 감은 채 누워있었다. 이어 불길이 치솟는 공간에서 천천히 뒤를 돌아봤다.

이어 꽁꽁 얼어버린 황량한 공간을 걸었다.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기도 했다. 영상 후반부에는 파워풀한 안무를 살짝 공개했다.

신곡의 일부도 들을 수 있었다. 심박수를 끌어올릴 듯 점점 높아지는 멜로디가 흘러나오다 후렴구를 살짝 공개한 것.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깨워'는 808 베이스 드럼, 라틴 기타, 플루트, 신시사이저와 보컬 이펙트들이 조합을 이룬 곡.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워줄 뜨거운 에너지를 과감한 가사로 풀어냈다.

관계자는 "강다니엘은 새 앨범에 한여름의 태양과 같은 뜨거움을 담았다"며 "파워풀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전하며 올여름을 붉은 마젠타로 물들일 예정이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다음 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배한다.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는 같은 날 5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