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SNS 채널에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DUMDi DUMDi)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분위기는 심상치 않았다. 영상은 햇볕이 내리쬐는 어느 여름날, 나무 한 그루 없는 황량한 사막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오픈카를 타고 달리던 소연은 사막 한가운데 위치한 낡은 모텔에 앞에 서게 됐다. 이 모습을 슈화가 발견하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이구아나와 앵무새, 캠핑카와 말 등 이국적인 요소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덤디덤디'는 댄스 곡이다.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다.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관계자는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한 곡으로 올여름 가요계에 (여자)아이들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다음 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싱글 '덤디덤디'를 공개한다.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