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사쿠라가 일취월장한 댄스 실력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사쿠라는 지난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오나이릭 다이어리'(Oneiric Diary)로 가요계에 컴백했습니다. 

'오나이릭 다이어리'는 우아한 카리스마와 '아이즈원'의 일상을 '환상'. '일기'라는 상반된 소재의 결합으로 표현한 콘셉트 앨범. '함께 꿈꾸면 그 꿈은 현실이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요.

사쿠라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팬들에게 선보이는 첫 번째 공연인 만큼 기대가 컸는데요. 그는 예상을 뛰어넘는 댄스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사쿠라는 이번 타이틀 곡에서 댄스 브레이크 구간을 맡았는데요. 댄스 브레이크는 과격한 춤 동작 탓에 그룹 내 댄스 멤버들이 담당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그는 '환상동화' 무대에서 쉽지 않은 동작들을 훌륭히 소화했는데요. 이전과 비교해 월등히 나아진 댄스 실력으로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는 후문.

방송 이후 팬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그의 댄스 실력에 놀라움을 표했는데요. 더불어 사쿠라 직캠 영상 등을 찾아보면서 단기간 향상된 댄스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업로드된 지 단 몇 시간 만에 조회수 7만 회를 훌쩍 뛰어넘었습니다. 댓글 역시 이미 수천 개가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는 상황입니다. 

한편 '아이즈원' 새 앨범 '오나이릭 다이어리'의 타이틀 곡 '환상동화'는 발매 직후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습니다. 

팬들을 놀라게 한 사쿠라의 댄스,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사진출처='M2'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