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연기자 박지훈이 웹툰 원작 드라마 출연을 알린 가운데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공개했습니다. 

박지훈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프 카메라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드라마 '연애혁명' 각본을 들고 있었는데요. 

그는 "안녕. 공주영"이라는 멘션으로 해당 사진을 설명했습니다. 팬들에게 신작 출연을 재차 알린 것. 

사진 속 박지훈은 기존의 헤어 스타일과 전혀 다른 헤어컷을 하고 나타났는데요. '연애혁명' 남자 주인공 공주영 역과 비슷하게 앞머리를 짧게 잘랐죠. 

이전 사진과 비교해보면 확 달라진 걸 알 수 있는데요. 박지훈은 금발, 밝은 갈색 염색 헤어에서 고등학생다운 차분한 블랙 헤어로 변신했습니다.

그는 또 '연애혁명'에서 맡은 인물이 호감형 얼굴을 가진 미소년이라는 설정에 맞게 꽃미모를 뽐내고 있는데요.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웹툰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학생 왕자림과 왕자림에게 반한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공주영 커플을 중심으로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을 담아낸 작품.

박지훈은 공주영으로 분해 여자 주인공에게 직진 사랑꾼 역할을 하게 됐는데요. 사랑스러운 10대 고등학생으로 분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예정입니다. 

한편 박지훈과 호흡을 맞출 왕자림 역에는 신인 연기자 이루비가 캐스팅 됐습니다. 

'연애혁명'은 카카오M을 통해 방영될 계획. 각 편마다 20분 내외로 제작되며 총 30화로 이뤄집니다. 6월 촬영을 시작해 올해 하반기 선보입니다.

<사진출처=박지훈 인스타그램, 232 네이버 블로그>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녕! 공주영

박지훈 Park Jihoon(@0529.jihoon.ig)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