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은 어떻게 휴식 시간을 보낼까요? 사실 김유정의 취미는 놀랍게도 낚시라고 하는데요. 낚시를 좋아해서 쉬는 날엔 배를 타고 나가 참다랑어, 부시리 등 물고기를 잡는다고 하죠. 낚싯대를 던지고 빠르게 낚아채는 김유정의 모습을 상상해본 적 있나요?

그동안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낚시하는 김유정의 모습을 지금 이 자리에서 최초 공개합니다! 


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유정을 포착했는데요. 코로나-19가 확산되기 전 진행된 촬영이었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낚시를 즐기고 있는 김유정. 웃으며 낚시하는 모습이 즐거워 보이는데요.

이날 김유정은 청량한 미모를 뽐내며 낚시를 즐겼습니다. 낚싯대를 휘두르며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어떻게 김유정은 취미로 낚시를 하게 됐을까요?


어릴 적 데뷔해 지금까지 쉼 없이 달려온 김유정은 앞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생겼다”며 “오래전부터 낚시를 즐겼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낚시에 대해 김유정은 “온전히 마음이 가는 대로 시간을 보내고 싶은 휴식에 대한 갈증을 푸는 방법”이라고 설명했죠.

낚시에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하늘에 연을 날리면서 현장을 제대로 즐기는 모습이었는데요. 해맑은 미소로 연날리기를 하고 있는 김유정. 연날리기에 집중하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죠.


연날리기와 낚시 등 그만의 방식으로 갈증을 해소하며 즐기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즐겁게 만들어주네요. 

 

일상에 갈증을 느낄 때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하며 신나게 놀아보세요. 반복되는 일상에 지쳤거나 새로운 경험을 원하거나, 또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일을 찾고 싶다면 지금껏 해보지 않은 새로운 취미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이 바로 스스로에게 집중해볼 시간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청량 미모를 뽐낸 김유정. 그의 솔직 담백한 매력이 가득 담긴 그 광고 현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