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17kg 감량 후 날렵한 턱선 셀카 공개한 '슈주' 신동

'슈퍼주니어' 신동이 다이어트 이후 날렵해진 턱선을 공개했습니다.

신동은 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즐거운 주말"이라며 사진을 올렸습니다. 신동은 패딩을 입고 의자에 앉아 있었는데요. 얼굴에는 틴트 선글라스를 착용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턱선. 살이 훅 빠졌습니다. 그는 최근 다이어트로 무려 17kg를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덕분에 날렵한 브이라인이 돋보였습니다.

한편 신동은 최근 SBS-TV '미운우리새끼'에서 "다이어트 하기 전 몸무게는 116kg였다. 현재 17kg를 감량했다. 규칙적 생활을 하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강태풍, 출장갑니다"…이준호, 재벌 2세 분위기
2026.06.22
[현장포토]
"스마일-홉"…제이홉, 월요병 퇴치 미소
2026.06.22
[현장포토]
"돌아보면, 빛나"…제이홉, 월드스타 바이브
2026.06.22
[현장포토]
"비행기 타러 가요~"…제이홉, 꾸꾸꾸 패션
2026.06.22
[현장포토]
"나이스 가이"…최우식, 힐링 하트
2026.06.22
[현장포토]
"오늘도 스윗해"…이준호, 설탕 묻은 미소
2026.06.22
more photos
VIDEOS
00:27
KARINA and LEE YOUNGJI's bestie energy is unmatched🤣이영지×카리나 조합 대찬성🙌#karina #leeyoungji #dispatch
2026.06.22 오전 12:00
00:27
KIM WOOBIN showing up to support SHIN MINAH? That's love🥹신민아 응원 온 김우빈 스윗해✨#kimwoobin #shinminah
2026.06.21 오후 11:00
00:45
TXT are guilty of being way too handsome🚨투바투, 비주얼 과속 단속 필요🚔#txt #tomorrowxtogether #dispatch #투바투
2026.06.21 오후 10: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