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현장포토] "새벽출근, 추우시죠?"…'동키즈', 따뜻한 마음

[Dispatch=송효진기자]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렸다.

'동키즈'는 취재진과 팬들을 위해 따뜻한 군고구마를 선물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OA, 1TEAM, 밴디트, CIX,강다니엘, 골든차일드, 기프트, 네이처, 뉴키드, 동키즈, 루리, 리미트리스, 마마무, 성민, 세븐어클락, 아스트로, 올리, 우주소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온리원오브 등이 출연한다.

"동키즈가 왔어요"

가방 속에서 꺼낸 것은

따뜻한 군고구마

"미소만큼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깜짝 놀랐어"...카르멘, 러블리 큐트미
2026.06.22
[현장포토]
"큐티로 일렬종대"...예온, 러블리 막내
2026.06.22
[현장포토]
"컬러풀, 남달라 "...스텔라, 핑크 레이디
2026.06.22
[현장포토]
"무대를 압도해"...주은, 상큼 퍼포먼스
2026.06.22
[현장포토]
"청량미 100%"...유하, 눈부신 요정
2026.06.22
[현장포토]
"비주얼 A+"...에이나, 비현실 인형미모
2026.06.22
more photos
VIDEOS
00:36
[EXCLUSIVE] 롱샷이 말아주는 힙합? 그냥 느끼면 됨 🎤
2026.06.22 오후 03:00
00:57
[EXCLUSIVE] 스타쉽표 정품 터치마이바디 가을이 드립니다 🎁
2026.06.22 오후 02:00
00:49
Look who's back—CEO MARK! Can't wait to see what's next✨진짜 대표님 된 마크 오랜만😎#mark #마크 #kpop #dispatch
2026.06.22 오후 12:3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