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현장포토] "새벽출근, 추우시죠?"…'동키즈', 따뜻한 마음

[Dispatch=송효진기자]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렸다.

'동키즈'는 취재진과 팬들을 위해 따뜻한 군고구마를 선물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OA, 1TEAM, 밴디트, CIX,강다니엘, 골든차일드, 기프트, 네이처, 뉴키드, 동키즈, 루리, 리미트리스, 마마무, 성민, 세븐어클락, 아스트로, 올리, 우주소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온리원오브 등이 출연한다.

"동키즈가 왔어요"

가방 속에서 꺼낸 것은

따뜻한 군고구마

"미소만큼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장발 원톱"…지민, 분위기 미남
2026.06.23
[현장포토]
"순정만화 주인공"…지민, 만찢남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애교는 달콤해"…김재원, 큐티 순록이
2026.06.23
[현장포토]
"스윗에 녹아내려"…종호, 달콤한 손키스
2026.06.23
[현장포토]
"아드레날린 터지네"…성화, 폭주하는 잘생김
2026.06.23
[현장포토]
"멋짐 입었네"…민기, 공항의 패피
2026.06.23
more photos
VIDEOS
00:25
[EXCLUSIVE] 상큼함 한도 초과 키비츠의 레모네이드 챌린지 🍋
2026.06.23 오후 03:00
02:30
[EXCLUSIVE] 효정 동묘 완구거리 덕질 밈로그 EP.2 🧸
2026.06.23 오후 01:00
00:20
Can we agree LEE MINHO never left his prince era?👑이민호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leeminho #이민호 #dispatch
2026.06.23 오후 12:3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