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현장포토] "새벽출근, 추우시죠?"…'동키즈', 따뜻한 마음

[Dispatch=송효진기자]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렸다.

'동키즈'는 취재진과 팬들을 위해 따뜻한 군고구마를 선물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OA, 1TEAM, 밴디트, CIX,강다니엘, 골든차일드, 기프트, 네이처, 뉴키드, 동키즈, 루리, 리미트리스, 마마무, 성민, 세븐어클락, 아스트로, 올리, 우주소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온리원오브 등이 출연한다.

"동키즈가 왔어요"

가방 속에서 꺼낸 것은

따뜻한 군고구마

"미소만큼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착시 아닙니다"...손나은, 뼈말라 몸매
2026.06.25
[현장포토]
"두 주먹 불끈"...소지섭, 딸바보 된 소간지
2026.06.25
[현장포토]
"김부장, 야호~"...'김부장', 오지콤 유발자들
2026.06.25
[현장포토]
"아이돌은 달라"...손나은, 미녀 갸루
2026.06.25
[현장포토]
"비주얼이 청춘영화"…김명수, 분위기 남신
2026.06.25
[현장포토]
"기억조작 안경선배"…김명수, 심쿵 유발러
2026.06.25
more photos
VIDEOS
00:36
[EXCLUSIVE] 파리에서 울려퍼진 그 이름 성화 💥
2026.06.25 오후 04:20
02:21
[EXCLUSIVE] 리센느 미나미&원이의 ASMR 야-호 EP.3
2026.06.25 오후 03:00
00:31
EXO may be 15 years in, but they'll always be our boys🥹💙엑소, 여전한 팀워크와 소년 감성✨#exo #엑소 #kpop #dispatch
2026.06.25 오후 12:3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