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현장포토] "설탕 뿌렸어"…최병찬, 보조개 미소 (빅톤)

[Dispatch=송효진기자]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이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렸다.

'빅톤' 최병찬은 환한 미소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밴디트, 빅톤, 온앤오프, 갓세븐, 송하예, VAV,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리아즈, 언더나인, 온리원오브 등이 출연한다.

보조개 미소

"설탕을 뿌렸어"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깜짝 놀랐어"...카르멘, 러블리 큐트미
2026.06.22
[현장포토]
"큐티로 일렬종대"...예온, 러블리 막내
2026.06.22
[현장포토]
"컬러풀, 남달라 "...스텔라, 핑크 레이디
2026.06.22
[현장포토]
"무대를 압도해"...주은, 상큼 퍼포먼스
2026.06.22
[현장포토]
"청량미 100%"...유하, 눈부신 요정
2026.06.22
[현장포토]
"비주얼 A+"...에이나, 비현실 인형미모
2026.06.22
more photos
VIDEOS
00:46
Nine queens, one legendary visual group👑트와이스 비주얼에 눈호강❤️#twice #트와이스 #kpop #dispatch
2026.06.23 오전 12:00
00:26
NEXZ out here healing people for free😍넥스지 미소에 사르르 녹는다! #nexz #넥스지 #ネクスジ #kpop #dispatch
2026.06.22 오후 11:00
00:27
Did CARMEN borrow JIWOO's hat?👀JIWOO in her "TTIROLI" era?🤣#hearts2hearts #kpop #dispatch #하츠투하츠
2026.06.22 오후 10: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