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현장포토] "설탕 뿌렸어"…최병찬, 보조개 미소 (빅톤)

[Dispatch=송효진기자]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이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렸다.

'빅톤' 최병찬은 환한 미소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밴디트, 빅톤, 온앤오프, 갓세븐, 송하예, VAV,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리아즈, 언더나인, 온리원오브 등이 출연한다.

보조개 미소

"설탕을 뿌렸어"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여리여리 끝판왕"...윈터, 슬랜더 몸매
2026.06.26
[현장포토]
"예쁨, 쉽니다"...닝닝, 시크 미녀
2026.06.26
[현장포토]
"민낯도 반짝"...카리나, 자체발광 피부
2026.06.26
[현장포토]
"청순벨 울린다"...벨, 모닝 비주얼
2026.06.26
[현장포토]
"한쪽 어깨 살짝~"...나띠, 섹시 모먼트
2026.06.26
[현장포토]
"검은 고양이 하늘"...하늘, 깜찍 냐옹이
2026.06.26
more photos
VIDEOS
04:22
엔시티 위시, “김포국제공항 출국“ l NCT WISH, "GMP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6.06.26 오전 06:49
00:22
Everyone understood the pair heart assignment... except JAY and NI-KI🤣엔하이픈 하트릴레이💘#enhypen #dispatch
2026.06.26 오전 12:00
00:43
Warning: ENGENEs may replay this ENHYPEN video100 times❤️‍🔥엔하이픈, 비주얼도 인성도 완벽✨#enhypen #엔하이픈 #kpop
2026.06.25 오후 11: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