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 지드래곤이 오붓한 가족 홈파티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26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을 비롯해 부모님, 또 최근 결혼한 권다미·김민준 부부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지드래곤의 가족들이 집에서 다 같이 모여 그의 전역 파티를 해준 것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이날 아들이 전역 선물로 받은 꽃목걸이를 하고 경례를 하고 있는 아버님과 그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지드래곤은 이 사진에 "아빠도 충성"이라는 메시지를 달아 화기애애한 홈파티 현장 분위기를 전달했습니다.

부모님이 준비한 플래카드에는 '사랑하는 우리 막내아들, 권지용! 전역을 축하해~ 건강하게 돌아와 줘서 고마워, 너무 사랑해'라는 부모님의 애정이 담긴 전역 축하 메시지가 담겨있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지드래곤은 26일 오전 경기도 용인 지상작전사령부에서 전역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2월 현역 입대해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 포병연대에서 복무해왔지만 최근 3사단 주변에 발생한 아프리카돼지열병 바이러스 때문에 국내 팬들이 몰리면 문제가 생길 것을 우려해 전역 장소를 용인으로 변경했는데요.

지드래곤은 "전역이 얼떨떨하다. 앞으로 군인이 아닌 내 모습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군인이 아닌 본업으로 돌아가서 충실히 임하겠다"고 전역 소감을 밝혔습니다.

<사진출처=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디스패치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