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달달한 버블티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려 5리터짜리 대용량 버블티가 등장했는데요.

미디어 월드오브버즈는 지난 20일(현지시간) 프리미엄 티 브랜드 ‘더앨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소식을 전했습니다. 무려 ‘5리터 버블티’인데요. 

이 이벤트는 더 앨리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됩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해 음료를 할인받고, 5리터 버블티를 선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벤트 첫번째는 ‘텅 트위스터’(Tongue Twisters)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텅 트위스터는 ‘간장공장공장장’ 같은 잰말놀이인데요. 성공 시 더 앨리 음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5리터 버블티를 할인받기 위해서는 12초 안에 텅 트위스터를 성공해야 하는데요. 12%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에 할인받은 5리터 버블티 사진을 공유해야 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더 앨리 사진을 공유하고, 태그 하는 것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더 앨리 말레이시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리터 버블티는 어마어마한 크기와 양을 자랑하는데요. 네티즌들은 "한국에도 출시했으면 좋겠다", "버블티 덕후라면 가능할듯", "한달은 마실 수 있겠다"라며 관심을 나타냈는데요. 버블티를 사랑하는 해외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월드오브버즈, 더 앨리 코리아 홈페이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