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Red Velvet)이 청량한 매력의 서머송 '음파음파'(Umpah Umpah)로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13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레드벨벳'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의 컨셉 영상과 티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특히 이번 앨범의 커버는 지난 '짐살리빔' 커버와 이어지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롤러코스터 모양을 자세히 보면 'Reve'라는 단어가 숨겨져 있었는데요. 마지막 앨범이 'luv'모양이면 'Reveluv'(레베럽) 팬덤명이 되는 것이죠.

이를 알아차린 팬들은 "컨셉 좋다", "대박 소름돋아 너무 기대된다", "완전 미쳤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

이번 신곡 '음파음파'는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는데요.

'빨간 맛' (Red Flavor)·'Power Up'(파워 업) 등을 잇는 상큼발랄 매력의 '레드벨벳'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레드벨벳'의 'The ReVe Festival’ Day 2'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사진·영상출처=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