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무더운 어느날...

지난 1일 배스킨라빈스에서 심슨 가족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라, 8월 이달의 맛 '심슨에 반하나'도 먹어볼 겸! 캐릭터 덕후 canⓓ(캔디)는 배스킨라빈스 분당 서현로데오점으로 향했습니다.

핑크색과 노란색 외관이 저 멀리서도 눈에 띄었는데요. 입체 벽면을 설치해 세가지 버전의 심슨 일러스트를 선보였습니다.

해당 매장에서는 ‘심슨 가족’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제품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마스킹테이프, 뱃지, 텀블러, 스티커와 봉제 인형 등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매장 여러군데에는 심슨 포스터가 붙여져있었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아이스크림, 음료, 디저트 등을 먹으면서 심슨 애니메이션도 볼 수 있었는데요.

(역대급 콜라보~ 인정합니다!!)

심슨 가족 콘셉트 스토어 구경도 끝났겠다,, 본격적으로 먹부림을 시작했습니다.

8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안 먹고 가면 서운하겠죠?

바나나 맛으로 화제를 모은 '심슨에 반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서현로데오점은 키오스크도 마련돼 있었는데요. 또 특별하게 버터 와플콘에 담아준다고 합니다.

잠시뒤 나온 심슨에 반하나....! 비주얼이 알록달록하고 예쁩니다. canⓓ(캔디)는 와플레귤러콘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300원.

화이트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핑크 초콜릿향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고소한 옐로우 크런치가 씹혔는데요. 

핑크 아이스크림에 스프링클스가 뿌려져있었습니다. 

톡톡 튀는 맛이 바나나맛과도 아주 조화로웠는데요.

여기에 ‘심슨 가족’에 등장하는 핑크색 도넛이 아이스크림과 함께 재현됐다는 소문을 듣고 ‘호머심슨 도넛 선데’도 get~

가격은 3,800원. 부드러운 도넛이 아이스크림에 촉촉하게 젖어있었습니다.

도넛 위에는 알록달록 스프링클이 뿌려져있었죠.

요 아이스크림의 정체는? 바나나 아이스크림~

빵과 아이스크림의 조합은 역시 Good.

소비자들 눈길 끈 도넛+피규어 잔뜩 올라간 심슨 가족 케이크,, 지나가면서 다들 "귀여워"라며 한마디씩 던졌는데요.

심슨 덕후들은 심슨 가족 콘셉트 서현로데오점에 무조건 오셔야 겠는데요?

<사진출처=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