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 X 101' 국민프로듀서 대표 이동욱이 음악방송을 앞둔 연습생들에게 피자를 선물했습니다.

'프로듀스 X 101' 제작진은 지난 23일 공식 트위터에 "쨘-! 이동욱 대표님의 깜짝 선물 도착!! 맛있는 피자 먹고 오늘도 파이팅! 대표님,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번 시즌 대표곡 '_지마'로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미는 A등급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국민프로듀서 대표 이동욱은 이날 '_지마' 무대를 선보이게 된 A등급 연습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간식으로 피자를 선물했습니다.

연습생들을 아끼는 '담임쌤' 이동욱의 마음에 보답이라도 하듯 이들은 각각 피자 한 판씩 들고 손하트와 브이 등으로 감사 인사를 대신했죠.

이번 시즌에서 담임 노릇을 자처한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동욱은 남다른 연습생 사랑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그는 Mnet '프로듀스 X 101' 제작 발표회에서 "우리 아이들이 많이 성장하고 있다.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연습생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이동욱은 시즌 초반 "여자 대표님일 줄 알았는데 내가 와서 (연습생들이) 실망하지 않을까..."라는 사소한 걱정을 하기도 했지만, 이후 연습생들의 순위 발표, 무대 등을 자신의 카메라에 담으며 담임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데요.

연습생들과 최대한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려 노력하는 그의 모습이 '사제지간 케미'로 작용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

한편, 지난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는 A반 연습생 손동표, 함원진, 한승우, 최병찬, 이준혁, 박윤솔, 송유빈, 김국헌, 김시훈, 김우석, 최수환, 강현수, 김현빈, 이진혁, 문현빈이 올라 이번 Mnet '프로듀스 X 101' 시즌 대표곡 '_지마'로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몄습니다.

<사진·영상 출처=Mnet '프로듀스 X 101', 이동욱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 'DW1004_s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