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와 트와이스 다현이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자아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지수는 지난 2월 미국 CBS의 간판 심야 토크쇼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 출연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 무대를 선보인 지수는 보석 장식이 강조된 블랙 의상을 입고 있었는데요.

한쪽 어깨를 드러낸 지수는 긴 5대5 생머리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시크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다현은 지난 2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트와이스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FANCY YOU' 쇼케이스에 참석했는데요.

트와이스는 이날 신곡 'FANCY'의 콘셉트에 맞게 올블랙 의상과 짧은 스커트 등을 맞춰 입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특히 다현은 지난 2월 지수가 입었던 의상과 같은 보석 장식이 강조된 블랙 의상을 입었는데요.

그녀는 블루계열의 헤어스타일로 성숙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지수와 다현은 같은 의상이었지만, 서로 다른 매력을 강조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진출처=디스패치DB, YG엔터테인먼트, 미국 CBS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다현 팬 트위터 '@tofulike07', '@Softly_DaHyun', '@springtime_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