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엔드게임' 주요 배우들이 중국에 방문합니다. 이를 기념해 특별 포스터도 공개돼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중국 영화 방송사 '피닉스' 측은 29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어벤져스:엔드게임' 배우들이 중국에 방문한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들은 "'어벤져스' 중국 시사회에 5인조 멤버가 등장한다"고 밝혔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캡틴아메리카' 크리스에반스, '아이언맨' 로버트다우니주니어, '토르' 크리스 햄스워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그리고 '앤트맨' 폴 러드였습니다.

이와 함께 그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포스터도 공개했습니다. 중국을 배경으로 비장한 뒷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어벤져스' 멤버들이었는데요.

차례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호크아이, 앤트맨의 모습이 보입니다. 포스터다 공개된 뒤 중국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벤져스:엔드게임' 중국 시사회는 4월 18일 상하이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한편 한국에서는 '어벤져스'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규모의 아시아 정킷이 열릴 예정입니다. 아시아 11개국(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타이완 등) 기자들이 한국을 찾아올 예정인데요.

한국에 방문할 배우들은 총 3명입니다.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마블' 브리 라슨, 그리고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와 '어벤져스:엔드게임' 감독의 앤서니 루소·조 루소 형제들이죠.

이들의 조합은 그야말로 '역대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4년 전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으로 한국을 방문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과 감독들은 모두 한국을 처음 방문해 의미가 있습니다.

반면 중국은 아시아 정킷 행사에 참여하지 않고 독단적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어벤져스' 원년 멤버 대부분과 '앤트맨'까지 가세한 라인업에 팬들은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중국 '피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