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죠.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네 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출시 되었습니다.

하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매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하이트진로는 연말연시에 맥주 하나로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지난 2015년부터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5년 처음으로 출시된 레드 에디션과 2016년 그린 에디션, 2017년에는 누구나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는 캔 트리 인증샷으로 열풍까지 일으키며 완판 기록을 이어가는 핫 아이템입니다.

올해는 포근한 이미지의 산타클로스와 눈사람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2018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Return to Red’ 컨셉으로 꾸며졌는데요.

2015년과 같은 화려하고도 선명한 레드 컬러의 에디션이지만 여기에 화이트를 더해 따뜻한 겨울을 형상화, 포근한 이미지의 산타클로스와 눈사람 캐릭터를 활용해 귀여운 감성을 더했죠.

또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병뚜껑과 목 라벨, 캔 전면 하단에 ‘Merry Christmas’를 표기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자체만으로 크리스마스 카드를 연상케 합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크리스마스 트리인데요~

나무 트리 대신 올해는 특별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트리는 어떨까요?

깜찍한 6캔짜리 트리도 좋고, 차곡차곡 쌓아 대형 캔 트리를 만들면 한층 더 풍성한 연말 분위기가 연출되겠죠. 귀여운 산타 모자와 장갑으로 포인트를 주면 나만의 DIY 캔 트리가 완성입니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올 연말까지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술자리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특별한 자리에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로 ‘메리 크리스마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