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뉴이스트W’가 신곡 ‘헬프 미'(HELP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W는 23일 공식 홈페이지에 파이널 앨범 ‘웨이크, 앤'(WAKE, N)의 타이틀곡 ‘헬프 미'(HELP ME)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졌다. 모스부호 소리가 들려왔다. JR은 책상에 앉아 모스부호를 적었다. 백호는 새하얀 계단을 올라갔다. 알 수 없는 무표정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신곡 안무도 미리 볼 수 있었다. 멤버들은 수트를 입고 붉은 조명 아래 등장했다. 강렬한 비트에 맞춰 칼군무를 선보였다.

‘헬프 미’는 퓨전 팝 R&B 장르의 곡이다.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서정적인 가사 표현이 돋보인다. 여기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신보에는 총 7곡이 수록됐다. ‘헬프 미’, ‘라이'(L.I.E), ‘달 세뇨'(Dal Segno) 등을 담았다. 솔로곡 ‘와이-파이'(WI-FI), ‘아이 헤이트 유'(I HATE YOU), ‘나, 너에게’, ‘필스'(FEELS)도 수록됐다.

한편 뉴이스트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같은 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도 개최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