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루나가 근육형 허벅지를 11자 모양으로 바꾸는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루나의 알파벳'에서였는데요.

그는 "근육형 허벅지 살 빼기다. 제가 실제로 쓰는 제품들로 마사지 방법을 보여드릴 거다. 매일매일 실천해달라"고 했죠.

루나는 맨다리를 공개했습니다. 준비물은 간단했는데요. 바디 마사지용 쿨러와 쿨링 롤러, 쿨링 젤, 붕대였습니다.

먼저 종아리뼈와 근육의 경계 부분을 풉니다. "만지다 보면 홈이 파인 곳이 있다. 여기를 꾹꾹 누른다"고 했습니다.

그는 엄지손가락을 이용해서 부기를 뺐습니다. 약 15분가량 아래에서 위로, 또 위에서 아래로 누르면 되는데요.

다음은 종아리 앞부분 근육 경계를 마사지합니다. 엄지손가락을 종아리 뒤에 대고, 나머지 네 손가락으로 누르면 되죠.

이제 젤을 이용합니다. 양쪽 다리에 바른 다음, 엄지손가락에 힘을 주고 쓸어내렸는데요. 역시 위아래로 움직이면 되죠.

루나는 "주먹 쥔 후, 손가락 마디 부분으로 마사지할 거다. 쓸어올리면서 자극을 주는 거다"라고 설명했는데요.

 

효과는 놀라웠습니다. 마사지한 부위만 선명하게 라인이 잡혔는데요. 부기가 사라진채 늘씬해진 모습입니다.

바디 쿨러도 이용합니다. "냉동실에 얼려놨다가 쓴다. 쓰기 5분 전에만 꺼내놔도 살짝 녹는다"라고 설명했는데요.

쿨러로 종아리 뒤쪽을 밀면 됩니다. 위로 10번, 아래로 10번이고요. 지방이 많은 부분도 10분 동안 문질러줍니다.

 

허벅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쿨링 젤을 바른 다음, 손을 이용해 둥글게 굴렸는데요. 위아래로도 움직이며 부기를 뺐습니다.

루나는 "아픈데 부기가 많이 빠진다. 일일이 하는 게 귀찮고 힘들 수 있다. 하지만 노력의 결실은 아주 달콤하다"고 했죠.

마지막으로 붕대입니다. 쿨링 젤 한 컵, 물 한 컵을 섞고 붕대를 적시는데요. 발목부터 다리까지 타이트하게 감습니다.

이후 20분간 기다리면 되는데요. 이 시간 동안 히비스커스 차를 한 잔 마시는 것도 좋다네요.

 

루나가 직접 공개한 근육형 허벅지 부기 빼기, 영상으로 보실까요?

<영상출처=루나의 알파벳 유튜브>